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쁘띠라뺑 에코베어 무도장 아기침대

드뎌 아기침대 구매했어요!!

 

 

쁘띠라뺑 에코베어 무도장 아기침대

 

아기침대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무도장이 인기가 많은데

도장제품에 비해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다고...ㅎㅎ

요즘 북유럽가구 유행하는데 밝은 나무색이 마음에 쏙 드네요-

베이비장과도 잘 어울리고 ㅎㅎㅎ

 

 

성격급한 와이프를 둔 덕에

무더운 여름에 퇴근하자마자 조립해준 신랑님께 너무 감사할따름-

 

7갤 마지막주...

다들 만삭이냐고 할만큼 배가 무척 많이 불러서

괜히 조산할까 걱정되서 마구마구 사두는 중이에요-

더 배부르기 전에 청소도, 준비도 다 하고 싶어서요

 

 

 

 

15000원 추가해서 모빌대도 같이 구매했어요-

 

 

밑에 빨간색 쁘띠라뺑로고-

 

 

침대 헤드부분에는 좀더 짙은 색의 아기곰 모양이~~~~!

 

 

53000원 추가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구매하구요-

매트리스 커버 세탁할 수 있도록 지퍼 달려있어요-

쁘리라뺑 자수 놓여져 있네용

엄청 폭신폭신하더라구요-

 

 

침대 한쪽은 고정이고 한쪽은 문이 반정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저희 침대에 붙여서 사용할 예정이라 얘는 열어두려구요-

 

 

 

 

바퀴가 달려있어요~

근데 자세하게 안나왔네요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는 고정핀이 있는데...ㅎㅎ

 

 

침대 밑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 있구요-

3단계로 높낮이 조절할 수 있는데

아기가 자라서 밑으로 이동하면 할 수록 이 수납공간은 좁아지겠죠?ㅎㅎ

 

 

지퍼 달린 게 메모리폼 추가한거구요-

그 밑에 비닐이 싸여 있는게 기본 침상(?) 이에요 ㅋㅋ

얘도 단단한듯 폭신하더라구요-

메모리폼 구지 안해도 될정도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침대 윗부분에 안전캡처럼 되어 있어서

아기가 잡고 일어설때 씹어먹지 말라고 ㅋㅋㅋ 커버가 씌여 있더라구요-

 

넘 예쁜 울 아기 침대~!!!

 

 

 

시중에 나와있는 범퍼들이 마음에 드는 게 없구

사실 너무 비싸서ㅠㅠ

침대가격이랑 똑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저는 원단사서 만들어 줄 예정이에요

이미 원단 구매했답니다.

 

아기범퍼 만들기 검색하다

정말 예쁘게 만든 범퍼를 봐서 ㅋㅋ

그거랑 똑같이 만들 예정이에요-

 

미싱이 있음 좋은데

미싱질 할 줄도 모르고...ㅎㅎㅎ

그냥 손바느질로 하렵니다

어차피 전 8개월이니깐여

 

침대 생각보다 꽤 커요-

바퀴랑 메모리폼 높이 때문에 바닥에서부터 매트까지의 높이가 거의 70cm가 되는데

바퀴 빼면 저희 침대랑 얼추 맞더라구요-

57~60cm로ㅎㅎㅎ

 

근데 진짜 침대 냄새 안나고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에코베어 무도장으로~~~~!!!

 

만드는 것도 포스팅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