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모던하우스 액자 / 나무액자 / 아기방 꾸미기 / 송도신도시 NC큐브 커넬워크

지난 주말 송도신도시에 있는 NC큐브 커넬워크에 다녀왔어요~!

몇번 가보긴 했지만

갈때마다 정말 외국에 있는 느낌이 물씬~~

파주아울렛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하구요~

 

중간중간 블럭이 달라서 길을 건너야 하는 불편함도 있지만

주말엔 차없는 거리를 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아요.

 

 

 

NC큐브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렇게 동이 나뉘어져 있는데

가운데 길에 분수대? 라고 해야하나?

무릎정도 높이의 분수대 길이 있어요~

아이들이 여기서 얼마나 물놀이를 신나게 하는지 ㅎㅎㅎ

아이들 여벌옷 준비해가셔서 아이들이 맘껏 놀 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물이 약간 뿌옇긴 해요~

바닥재때문에 그렇게 보이는건지...

좀 찝찝하지만 ㅎㅎ

그래도 아이들이 다 들어가서 못들어 가는 아이들은 부러움의 시선으로

물놀이 하는 애들을 물끄러미 쳐다보더라구요~ㅎㅎ

 

중간중간 음식점도 있고 커피숍도 있어서 먹으며 쉴 수 있어요~

 

 

여기 NC큐브 봄동 3층에 모던하우스 매장이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50~70% 쎄일을 하더라구요~!

신랑이랑 신나서 들어가서 구경하는데

다 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모던하우스는 3층이고 에스컬레이터로 이어져 있는 4층에는

모던하우스랑 비슷한 매장인데 이름을 까먹었네용...ㅠㅠ

애들용품인데 모던하우스 같은 건데 애들용이에요 ㅋㅋ

그래서 어린이 이불, 모자, 가방, 액자, 학용품, 등등 모던하우스처럼 잡동사니 다 팔더라구요~

모던하우스랑 같이 합산해서 계산할 수 있대요~

모던하우스 가셨으면 거기도 꼭 가보시길!

예쁜 것 많아요~~

 

암튼, 50% 이상 쎄일한다길래 보다가

액자들이 너무 싸서 베이비장 위에 뭘로 장식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차였는데

신랑이 액자로 꾸며주자고 해서 액자 구매하고 왔어요!

 

전 맘에드는 거 여러개 고르고 신랑이 그 중에서 제일 가격대비 괜찮고

아기방에도 잘 어울릴 만한 것을 골랐답니당~!!

 

 

 

 

요요 액자 예쁘죠?ㅎㅎㅎ

이 액자는 원래 23,500원짜리였나?

근데 쎄일해서 12,500 정도에 구입했어요-

짱짱짱~!!!

크기도 엄청 커요 가로 60cm는 되는듯ㅎㅎㅎ

나무로 된거구요~ home sweet home~~~

크림화이트 색상이에요~ 약간 빈티지하게 까진 듯한 처리~~

넘 마음에 들어요~!!!

 

원래 저는 얘 말고 얘처럼 나무액잔데

모던하우스 말고 4층에 있는 매장에서 같은 가격대에 다른 액자를 봤었어요~

걔는 LOVE 라고 써있고 집모양에 분홍색이 들어간 액자였는데

걔도 되게 예뻤거든요~

근데 신랑이 모던하우스에도 예쁜 액자 있었다고 해서 내려가서 봤는데

띠용~ 얘가 더 마음에 들어서 얘로 ㅋㅋㅋ

 

역시 신랑말을 들어야 해요 ㅋㅋㅋㅋ

 

 

그레이? 베이지? 애매한 이런 색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

얘도 나무액잔데

레이스장식도 나무에용 ㅎㅎㅎ

넘 귀여워서 보자마자 당장 챙겼다는 ㅎㅎ

얘도 9900원짜린가 그런데 쎄일해서 4500원에~!!

 

 

그리고 얘네들은 신랑이 고른 액자~!

검은색 프레임이 깔끔하니 예쁘죠?

왼쪽은... 아크릴이라고 해야하나.... 유리는 아닌데...

암튼, 뭔진 모르겠어요~

요즘 많이 하는 액자던데~~

얘네들도 3800원 4500원 막 이래서 샀어요~

 

이제 우리 하엘이 태어나면

예쁘게 사진 찍어서 인화해서 넣어주는 일만 하면 되네요~^^

 

여기 아기장 위에 깔아놓을 천도 구매했는데

8월 둘째주부터 미싱을 배우기로 해서

다 만들고 후기 올릴께요~!

'인패브릭'에서 엄청 귀여운 아이로 구매했지용 ㅎㅎㅎㅎ

 

 

 

 

아 그리고 이날 신랑이 제 옷 잔뜩 사준날이었어요~~ㅎㅎㅎ

옷도 올릴거에요! 넘 예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