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셀프 만삭 촬영 1탄] 31주 배사진 / 셀프 만삭사진

만삭사진 예쁜곳 찾다가 보니

마음에 드는 곳은 다 꽉꽉 예약이 차있고...

넘 비싸구ㅠㅠ

병원에서 연계되서 무료촬영해준다는 곳은

안예쁘고 맘에 안들고ㅠㅠ

그래도 찍어볼까 했는데

영~~~~~~ 맘에 안들고

무엇보다 주변 임신한 사람들이 다 거기서 촬영했떠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그 유명한 컷들을 다들 한장씩은 꼭 갖고 있어서

그냥 촬영 취소했답니다-

 

둘째때는 가족사진으로 엄청예쁜 스냅사진을

찍겠다는 신랑과의 약속을 받아내고

 

집에서 심심해서 찍어본 셀프 만삭사진.ㅋㅋㅋㅋ

나름 괜찮은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사람들은 집에서도 공원에서도 예쁘게 잘 찍는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왜케 예쁘고 반짝아이디어들이 넘쳐나는 건지.

 

다른 곳은 살이 너무 쪄서 안예쁘구

화장을 제가 하는 거엔 한계가 있으니

배만 찍어 봤어요-

 

안방에 흰색 커튼을 뒤에 두고

열심히 신랑 카메라 조정해가며 찍어본 사진.ㅋㅋㅋ

그리고는 포토샵으로 보정해야지~ 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때려치고

그냥 포토스케이프? 그걸로 색감만 흑백으로 해봤어요

 

 

임신하고 나니까 배가 점점 커지면서

혈관들이 다~~~~ 보이더라구요 무섭게...ㅎㄷㄷ

그리고 간지러워서 미친듯이 긁으니까 뻘개지구...ㅠㅠ

저는 임신선이 아래만 약간 생겼어요~

배꼽까지 안이어지던데요...

그리고 척추가 휘어서 그런지 임신선도 똑바르지 않다는 ㅋㅋㅋ

뱀꼬리마냥 휘어진 임신선.ㅋㅋㅋㅋ

임신선이 아니고 배랫나루 같기도 ㅋㅋㅋㅋㅋ 

 

 

며칠전부터 갑자기 배꼽이 튀어나오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제 배꼽이 얼마나 깊었던가를 실감하는 순간이었습니당.

우리 아가 이름을 적어봤어요- 틴트로 ㅋㅋㅋㅋㅋㅋ

셀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타이머로 해서 초점도 안맞고 참...ㅋㅋㅋ수십장 찍어서 이거 하나 건졌네요.

근데 이상하게 이 사진은 좀 배가 안나와 보여요.

  

 

이게  31주 실제 배 크기랑 똑같이 나온 사진이네요.

밥 마니 먹고 찍어서 윗배까지 나왔어 ㅋㅋㅋㅋㅋㅋ

제가 주수에 비해 배가 좀 큰편이에요-

참고하시길~~~

 

 

 

 

어제는 신랑이 길가다가 수박이 제 배랑 똑닮았다며 수박을 사왔는데

어머 너무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배에 넣고 같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왜케 웃긴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잡고 웃었답니당~

 

 

내일은 주말이니까

신랑이랑 집앞 공원에 가서 만삭사진 2탄 찍어보려고 해요

잘 찍을 수 있을까ㅋㅋㅋㅋ

이거 찍자고 서울숲, 선유도 공원 이런 곳까지 가긴 싫더라구요 ㅋㅋ

 

여름에 아기 낳은 산모님들도 불쌍하고

여름에 만삭을 보내는 임산부도 불쌍해요ㅠㅠ

더워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병걸린 사람처럼 속에서 열이 펄펄 끓어 오르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 기운내세요~!

이제 가을이 오고 있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