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이케아 선반 / 이케아 아기옷걸이

이케아에서 철제선반하구 나무선반 구매했어요-

아기 옷걸이두 ㅎㅎㅎ

 

다용도실에 살림이 많아져서 선반 알아보다가

이케아 많이 하시더라구요~

세제들도 이리저리 뒹굴거리고, 휴지도 창고에 안들어가서 베란다에 그냥 있고..ㅋㅋ

청소도구 들이며 이것저것 놓으려고 선반 구매했어요-

흰색 철재 선반으로 했어요.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했답니다!ㅋㅋ

 

 

 

구매후기에 다들 녹슬어 있다, 철판이 휘어 있다, 너무 뻑뻑해서 조립하기 어렵다 등등

안좋은 글들 많았는데요

정말로 그래요. ㅋㅋ

철판 엄청 휘어져서 왔고, 그런데 얘는 조립해서 사방에 나사로 조이면 평평하게 유지 될 것 같구..

녹슬어서 왔구요.

사다리 모양 기둥을 끼워야 했는데 진짜 뻑뻑하고 조립하기 어려웠어요~

그래도 싸니까 참고 넘어갑니당.

 

 

 

 

육각렌치?로 조였어요~

신랑...ㅋㅋ 이거 조립 하면서 성질 좀 났을 거에요~

 

 

아 그리구, 똑같은 모양으로 나무 선반도 구매했어요.

나무 선반은 제 가방 놓으려구요 ㅋㅋㅋ

가방을 피아노 위에 쭉~ 늘어뜨려 놨었는데

지저분해 보여서

피아노 옆 공간에 놓으려고 샀어요.

 

 

함정은..ㅎㅎㅎ

나무가 더 조립하기 어려웠따는 거요 ㅋㅋ

근데 나무는 색도 예쁘구

이 선반을 아기방에 놓을 거라서

아기방 분위기에도 잘 맞더라구요~!

 

 

조립완료 해서 설치해봤어요~

이렇게 딱 정리하고 나니 깔끔하고 보기는 좋아요

근데 신랑은 그래도 맘에 안든데요 ㅋㅋ

더 튼튼하고 큰 선반이 있었음 좋겠다고 일단은 이걸로 쓰자고 하는데

전 이걸로도 너무 만족하는걸요 ㅋㅋ

이제 분리수거함 사야지 ㅋㅋ 맨날 박스에 비닐에 넣고 하다보니

지저분해 보이네요~~

어차피 버릴 것들이니까 뭐 구지 분리 수거함을 사나... 했는데

이렇게 선반 사서 정리하니까 분리수거함이 있어야 겠더라구요~!

 

 

 

 

나무선반 설치하고 가방을 놨는데....

똑같이 지저분해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ㅋㅋ

 

으...... 모델하우스 가면 가방 딱 예쁘게 놓여져 있는데

왜 전 그게 안될까요

나름 가방안에 신문지 넣고 가방 모양 살려서 넣었는데도

가방들이 중구난방 스타일이 다 달라서 일까요?ㅋㅋㅋ

왠지 그냥 피아노 위에 놨어도 됐을법하네요 ㅋㅋㅋ

이를 어찌할까요 돈을 버렸네ㅠㅠㅠ

내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케아에서 또 아기 옷걸이 구매했는데

이건 너무 잘 샀어요~!

나중에 아기 옷 많아지면 더 구매하려구요

아기 옷걸이는 나무로 된거 예쁘게 하고 싶었는데

이케아가 제일 싸고 깔끔!

 

 

5개 세트에요~

키즈용~

 

 

아기 옷장에 걸어봤어요~

정말 딱! 사이즈도 딱이고 예쁘네용~!

깔끔하고 넘 맘에 들어요-

담에 옷 많아지면 더 사야징 ㅋㅋㅋㅋ

 

아기용품은 사도사도 끝이없고

욕심도 끝이없고

쓸데 없는 것도 많고

쓸데 많은 것도 많고

ㅠㅠㅠㅠㅠㅠㅠ

돈만 있음 된다는거 ㅋㅋㅋㅋㅋ

그래도 하나 둘씩 채워져 가는 거 보면 넘 좋네요

우리 하엘이 빨리 만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