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글라스락 얌얌 이유식기 / 실리콘스푼 포함

대체 아기는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이유식기는 왜 샀을까ㅋㅋㅋ

미리미리 사지 않으면 불안해지는 마음도 병인듯.

 

집에서 먹이는 건 대충 그릇에 줘도 괜찮으니

휴대용으로 산건데, 

글라스락은 유리더라구요~ㅎㅎㅎ

무겁고 위험해서 휴대 할 수 있을지...ㅎㅎㅎ

제가 하도 덤벙거리고 잘 꺠먹고 그래서 신랑은 절대 이거 휴대용으로 쓰지 말라는데...ㅋㅋㅋ

그럼 왜 산거임 ㅋㅋㅋㅋ

 

암튼 실리콘스푼 같이 있는게 맘에 들더라구요~!

 

 

근데 이거 사면서 좀 의아했어요~

글라스락 이유식기라고 이렇게 따로 박스로 포장해서 이렇게 파는 건..

당연히 아이용이니까 하면서 샀는데

음.... 그냥 일반 반찬통 중에 작은 사이즈가 얘랑 똑같은 사이즈가 있더라구요~

얘 말고도 직사각, 원통형 이렇게 있는데

걔네들도 이름 붙이기 나름이더라구요~

반찬통으로 쓸꺼면 반찬통이 되는거구

이렇게 아기용으로 하면 아기용이 되는거구...

암튼 좀 이상한 것 같아요~ㅎㅎㅎ

 

어쨌든 유리로 만들어져 있으니 환경호르몬 걱정은 안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그게 참 좋아요.

 

 

 

 

제품구성 보면 정사각용기 210ml 짜리 4개 들어가 있구,

실리콘 스푼 1개 있어요~ 케이스포함입니다.

 

 

 

귀엽죵~!

정말 작아요~

어떻게 요만큼만 먹고 살 수 있지 싶을만큼 ㅋㅋㅋ

 

 

근데 함정.ㅋㅋㅋㅋㅋ

이것만 그런건지 아님 이 제품은 다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케이스가 안닫혀요.ㅎㅎㅎㅎ

당연히 딸깍하고 닫히고 뭔가를 눌러서 여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에요~

그리고 뚜껑이 반만 열리는 줄 알았는데

그냥 덮개처럼 완전 두개로 분리되서 열리구요~ㅎㅎㅎ

멘붕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실리콘 스푼이 케이스보다 큽니다.

 

 

 

보이나용.... 오른쪽에 보면 스푼 부분이 약간 나와있는거...ㅎㅎㅎ

그 부분이 실리콘이라 말랑말랑하긴 한데...

탄력있는 재질이잖아요~

그래서 저 뚜껑을 덮으면 저 스푼부분이 안닫혀요...

딸깍하고 닫히는 그런 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고무줄이라도 감고 당겨야 할판.

 

 

손으로 꽉 누르면 닫히는데....

 

 

 

힘빼면 다시 이렇게 열림.ㅋㅋㅋ

손잡이 부분은 닫혀있고 스푼부분은 반쯤 열려있는 불편한 진실.

결국엔 가방에 그냥 넣고 다니다가는 스푼따로 케이스 따로 돌아다닐 기세.

스푼 끝부분을 짤라볼까도 생각했는데 아기 입속으로 들어가는 부분이라...ㅠㅠ

케이스를 따로 사야겠어요~

아님 케이스가 잘 닫히는 이유식 스푼을 하나 더 사던가...ㅠㅠ

 

용기는 참 맘에 들었는데....

스푼은... 덤이라 그런가...ㅠㅠ

아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하나 꼼꼼하게 안만들고....ㅠㅠ

 

저번에 더블하트 피딩스푼세트 사놓고 케이스 없는 걸 잊고 사서 낭패봤는데

정말 또 이렇게 낭패보다니....흠....

케이스 하나에도 예민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