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엔젤비닷 손싸개 발싸개 고깔모자

완전 사랑스러운 엔젤비닷♥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로 진짜 맘에 쏙쏙 드는 제품들만 있어요~~

내의도 예쁘구 그외 제품들도 다 예쁜 것 같아요~

보통 아기옷은 오가닉 제품이라고 해서 약간 누리끼리하거나

아님 너무 파스텔톤이거나 혹은 핑크 파랑 이렇게 화려한 게 많은데...

블랙 앤 화이트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약간의 가격은 있지만

어떻게 보면 또 브랜드보다 싼 가격...ㅎㅎ

 

 
고깔모자랑 손싸개 발싸개 샀어요~

하나씩 샀어요~ 한달만 사용할거니깐.

고깔모자는...ㅋㅋㅋ 넘 기여워서 ㅋㅋㅋ

 

 

 

손싸개~

끝에 레이스처리 넘 깔끔.

 

 

 

손목부분은 고무줄로 되어 있어요~

 

발싸개

 

 

흑.... 요정신발같아 >ㅇ<

넘 사랑스러워요~ㅋㅋㅋ

 

 

 

옆모습~ 귀엽죠귀엽죠~~~~

 

완전 모양이 사랑스러워서 구매하게 된 고깔모자.

말그대로 요정모자처럼 길~~쭉한 모자에요~ㅋㅋㅋ

저는 화이트 스트라이프~~

 

 

 

 

 

 

모자 끝에 달려있는 방울(? )ㅋㅋㅋ

 

 

 

한쪽엔 엔젤비닷로고 한쪽엔 도트무늬~

 

 

아가가 없어서 아가인형에 씌어 봤어요~ㅋㅋㅋ

턱없이 크네요~

보통 3개월부터 착용한대요~

첫돌까지 사용할 수 있다네요.

 

전 마감처리 꼼꼼하게 따지는 편인데

모자 끈 마감이 올 풀릴 것처럼 그냥 잘라져 있네요~

오버로크 처리같은거라도 해주징~~~

그래도 6천원 짜리니까 참고 넘어가요~

 

엔젤비닷 제품들은 블랙 앤 화이트로 되어 있어서

색에 구애받지 않고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상관없이 입힐 수 있어서 좋네요.

 

얼른 태어나라 아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