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목욕놀이 용품 / 오리가족 목욕놀이

아기 목욕놀이 용품 소개할께요-

신랑이랑 주말마다 마트가면 아기장난감이나 이런 아기용품들

몇천원짜리 하나씩 사와요 ㅋㅋㅋ

그냥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하나씩하나씩~ 늘어나는 아기용품 ㅋㅋㅋ

 

오리가족 목욕놀이

 

엄마오리 아기오리, 미운오리새끼도 한마리 껴있네요 ㅋㅋㅋ

 

 

미운오리새끼 아구구 귀여워라~~~ㅎㅎㅎ

 

 

엄마오리랑 노랑 아기오리 2마리들은 다 엉덩이 밑에부분에 이렇게 구멍이 있는데..

 

 

우리 미운아기 오리만 부리 속에 구멍이 있어요~

 

 

 

별거 아닌 오천원짜리 장난감 하나로

아이들이랑 목욕하면서 역할놀이도 해보고 이야기꾸미기도 해보고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겠네요 ㅋㅋㅋ

오천원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