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출산용품] 아브리산 산모패드 / 회음부 방석 / 메모리폼 도너츠 방석

요새 출산가방 싸고 있는데

이게 사용하던 걸 가져가야 하는 것이 대부분이라

출산가방만 한 일주일째 거실에 나와있는 것 같아요~ㅋㅋ

그때그때 챙겨서 넣다보니...ㅎㅎㅎ

 

 

산모패드 검색해보니 아브리산을 제일 선호하고 많이 쓰시더라구요~

아직 아기 안나와서 못써봤는뎅

2팩이나 사다 쟁여놨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오로가 오래 많이 나오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해서

2팩을 구매했는데

나중에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차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남으면 친구주죠 뭐 ㅋㅋ

 

 

 

아직 사용전이라 까보진 않았어요

근데 까서 사진찍기가 참 거시기 하네요~ㅎㅎㅎ

그래서 생략.ㅋㅋㅋ

 

 

 

다음은 회음부 방석!!!

자연분만 하면 꼭 필요하다죠~~

아기낳을 땐 아파죽겠지만

낳고나면 젖몸살이랑 회음부가 젤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홈플러스에서 25,000원이나 주고 산.... 메모리폼 도너츠 방석.

 

 

 

요렇게 커버도 벗겨서 세탁할 수 있게 지퍼로 되어 있어요~

 

 

 

 

 

오잉 녹차 메모리폼 이라네요 ㅎㅎ

 

 

 

 

지퍼 열면 안쪽에 촉촉 폭신한 메모리폼~

 

 

진짜 말랑말랑하고 되게 촉촉한 빵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촉촉한 치즈케잌? ㅋㅋㅋㅋ생각나네요

먹고싶당~~~~~~~~~~쓰읍~~~

 

 

두개 이어붙인 듯한 흔적이 있음.ㅋㅋ

암튼 앉아보면 엄~~~청 폭신폭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