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ing

[강화도 맛집 추천] 선창횟집 / 포시즌펜션 / 구 석모도 선착장 / 대하구이 / 싱싱한 활어회 / 왕새우소금구이 / 강화도 횟집

지난 주말에 가족들끼리 강화도가서 싱싱한 활어회랑 왕새우소금구이랑 냠냠하고 왔어요~

강화도가면 늘 다니던 횟집 사장님이 선창횟집으로 가게를 변경하셨더라구요~

 

그래서 믿을 수 있는 사장님 따라 이제부턴 선창횟집으로 다닙니다 ㅋㅋ

제일 중요한건 맛과 질이잖아요!

거의 초창기부터 5년 넘게 다니고 있지만...

사장님이 정말 싱싱하고 물 좋은 것들로만 가져오시기때문에

진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갈데마다 건물 사진 찍는거 잊어버리네요ㅠㅠ

그래서 거리뷰 캡쳐ㅠ

아 여기 펜션도 같이하세요~!

이름은 포시즌펜션

여기가 원래 석모도가는 선착장이 있었는데

수요가 많지않아서 지금은 막아놓고 사용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경치가 끝내줍니다.

선창횟집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구 앞에 석모도가 보여요 ㅎㅎㅎ

 

 

이제 맛있고 싱싱한 활어회와 새우!!

진짜 배터지게 먹어서 당분간 회 안먹어도 되겠다 했는데

사진보니까 또 군침나네요ㅠㅠ

 

나오자마자 근사하게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반찬 몇개 집어 먹었네요 ㅎㅎㅎ

 

 

가리비랑 관자, 산낙지, 쓰읍........

 

 

아직 산낙지 다 먹지도 못했는데 회나왔음...ㅠㅠ

원래 부드러운 광어보다

쫄깃쫄깃한 우럭을 더 좋아하는데

진짜 선창횟집은 광어가 탱글탱글하네요...

먹으면서도 놀랐습니다.

 

 

 

내사랑 가리비~~~~~~~~~~~~~~~~~~~~~~~!!!!!!!!!!!!!!!!!!!!

 

 

눈으로 드세요~

 

 

얘도 진짜 맛있는데 이름을 매번 잊어버리네요ㅠ

굴비같은 생선인데 굴비보다 더 큰 사이즈...

 

 

강화도 속 노랑 고구마 유명하잖아요?ㅋㅋ

요즘 철이죠~~

냉동식품 절대 아니고

지금 막 튀긴 완전 뜨끈뜨끈하고 달콤한 고구마 맛탕~~~!

 

 

초딩입맛 울 신랑이 싱싱한 해물보다 더 좋아하는 콘치즈 ㅋㅋ

 

 

싱싱한 해산물이 밑반찬이에요 ㅋㅋ

스끼다시~~

 

 

 

 

 

 

 

 

아..............진짜 맛있습니다 새우튀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먹고 싶음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왕새우 소금구이네요 ㅎㅎ

팔딱팔딱 뛰는 새우들 ㅠㅠ 잔인하지만 너무 맛있겠땅~~~~~~~~~~ㅋㅋㅋㅋ

진짜 큽니다 ㅋㅋㅋ

정말 왕새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 배불리 먹고 새우 먹으니까 맛없을 줄 알았는데

배부른데도 완전 새우가 달아요~

고소하고 통통한 새우~

우리 애기도 새우 어찌나 잘먹던지 너무 흐뭇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여기 매운탕 정말 맛있습니다.

안먹으면 후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불러서 턱밑까지 찼는데

뭔가 매운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해야 할 것 같은 그 느낌 ㅋㅋㅋ

결국 밥한공기 밀어넣었네요 ㅋㅋ

 

이제야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엔 여기 펜션으로 가족여행 오려구요 ㅎㅎ

온식구들 다 같이 오긴 짱일 것 같아요 ㅋㅋ

 

다 먹구 선착장 내려가서 구경했어요~

우리 애기 걸음마도 시키고 ㅋㅋㅋ

미세먼지 많은 와중에도 애기가 너무 좋아해서

저희 가족 모두 행복한 하루였네요ㅋㅋㅋㅋㅋㅋ

 

강화도 맛집으로 선창횟집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