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

팀버랜드 프로 핏보스 스틸토 Timberland PRO Pitboss Steel Toe 워크부츠 안전화

이번에 아마존에서 직구한 팀버랜드 프로라인의 핏보스 스틸토 안전화 (워크부츠)입니다​사이즈는 제가원래 270mm를 신기때문에 9 와이드로 구매를 했는데요 발볼이 넓어서는 아니고 와이드가 잘안팔리는지 좀더 쌋습니다 그리고 일할때는 두꺼운 양말을 신기때문에 그리 하였는데 뭐 차이를 모르겠네요​

팀버랜드는 다들 아시지만 프로라인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시는거 같은데 상위라인입니다 ㅋㅋㅋ​

프로라인에서는 저렴한 제품이며 베스트셀러인 핏보스
찾아보니 패피분들는 동일한 모델 소프트토로 구매들 하시더군요 하지만 저는 실제 안전화로 회사에서 착용을 할것이기 때문에...​



제가봤을때 팀버랜드 프로 핏보스는 반사이즈 크게 주문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올릴 울버린 워크부츠와 비교해보니 같은 9 와이드인데도 팀버랜드가 살짝 작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