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e

강화도 맛집! 송강횟집~! 송강 회 전문점! 강화도횟집

강화도에서 가장 맛있다고 소문난 횟집!
가족이 오랜만에 외식을 나갔습니다~!

횟집 전경!

 

스키다시 퍼레이드~

 

과매기 & 김 & 파

 

가리비~! 인원수대로 나오는거 같아요~

 

다른 스키다시......... 이름이..........

 

싱싱한 굴~~

 

후루룩!

 

멍개 개불 키조개~! 키조개는 관자부분만 잘라서 먹는다고 하네요~ 아닌가?

 

이름은 모르겠지만 맛있는 생선튀김~ !

 

내가 가장좋아하는 콘샐러드~! ㅋㅋㅋㅋㅋ

 

요건..... 홍어찜인가? ..

 

연어, 문어, 전복 과 생선까스~

 

비싸서 못먹는 전복!

 

우리 마나님이 가장 좋아라 하시는 꽁치구이~!!

 

아~ 김이~ 모락모락! 사진엔 안나오네요~

 

먹음직 스러운 꽁치

 

드디어 메인!!! 식구 수가좀 돼서 모듬회로~!!

 

요즘은 숭어가 제철이라고 하네요~ 싸고 맛있는 숭어회 강추!

 

빨간색은 숭어, 검은색껍데기는 우럭, 흰색은 광어, 살까지검은건 농어... 이름외우기 힘드네요~ ㅋ

먹음직 먹음직!

 

 

 

아..... 괜히 찍었어.. 다시 먹고싶다......

 

아..... 깻잎과 마늘 상추 초장...........츄루룹!

 

바닦에 큰 조각은 참치, 조그만 생선들은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엄청고소하고 맛있는데...

 

저 작은 생선들은 꼭 맛보셔야해요~! 

 

 

 

잘 안나왔지만 속안이 그냥 다 알로 꽉꽉 차있어요~

 

진짜 고소한...... 어떻게 다 알이지??? 살은????

 

요거이 매운탕!~!

 

매운탕 나오기전까지 엄청 많은 스끼다시들이 나오지만 후루룩 금방 없어짐..

보글보글..

 

 

 

 

 

 

 

새우 초밥!

 



밥 다 먹고 나서 커피한잔 들고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쉴수있는 공간이~~

벼랑끝에 새워진 횟집! 유리넘어 바로 바다가 보여서 운치 있고 좋아요~

허허~~ 나중에 친구들이랑 오면 노래방해봐야지~ ㅋ

`

복고풍의 인테리어

인테리어에 꽤 신경을 쓰신듯~

여러나라의 기념품들~~ 나도 여행가고싶다~





이 커피숍같은 공간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수다떨다가 가면 좋아요~

저 넓은 공간에 우리가족만~ ㅋㅋ

요놈이 요즘 제철이라는 숭어~!!!

그외 것들~ ㅋㅋㅋ

멀리서 본 송강횟집~!! 나중에 카페회원들이랑 가봐야징~ ㅋ


www.songgang.co.kr

↑↑↑↑↑↑↑↑↑↑↑↑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