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뉴모닝 [재몽이~]

올뉴모닝 엔진오일 교환 10000km 토코 SR-1 0W20

 지 지난달인 6월에 교환한건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국내 엔진오일유통으론 유명한 유진상사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여기보다 좋은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유진상사에서 엔진오일 구매시 이렇게 협력업체에서 사용할수있는 교환할인권을 줍니다.

 

 두둥~ 올뉴모닝엔 3리터가 필요합니다.

 

 이제 만키로 되었으니 앞으론 널 합성유로 그것도 100%로 관리해주겠어~! 하면서 연비생각해서

0W20으로 구매... 연비가 좋아진다고 0W30으로 하려다 이거햇는데... 지금쓰는상황은 벌써 3000km 뛰어봤는데.. 뭐.. 딱히좋아지는것은 없음... 그리하여 다음번엔 0W30으로 구매!

 역시 집근처에 있는 기아모터스 가격이 잘 기억안나는데 난 엔진오일만 가져가고 오일필터와 에어필터 플러스 공임비가..

2.5만 이었던걸로 기억... 아무튼 비쌌는데 오천원깍은것같은기억! ㅋㅋ

 울 재몽이가 이제 100% 합성유를 먹고 무럭무럭 잘달려주어라~!!

 기아오토큐에서 제공하는 1만키로 점검을 받고 타이어 위치좀 바꾸려고했는데...

직원이 필요없다고 해서 또 팔랑귀로 넘김... 다음번엔 꼭 바꿔줘야지! 위사진이 앞바퀴 아래사진이 뒷바퀴!!

역시 FW이기때문에 동력전달받는 앞바퀴의 마모가 훨씬많네요~!

 

 기아오토큐 1만키로 점검!!!! 받았는데 뭐 아무것도 검사안해주고 그냥 대충 다 괜찮다고 서류처리한다!

그래서 내가 이곳은 다시안가기로 결정!

오토큐라고 다 좋은것은 아님....

한가지 좋은점 엔진룸에 광나게 케미컬을 뿌려줌........

 

벌써 10000km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