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

갤럭시 S4 개봉기 / KT

지름신 제대로 온 갤럭시 S4 개봉기 및 디테일 샷입니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 안돼서 할인도 별로 안돼고 통신사 변경도 안하고 (TV와 인터넷 결합 할인을 받다보니....) 질렀더니.. 지출이 좀 크네요..

아무튼 디테일 사진 들어갑니다..

 박스열면 요로코롬~~ 개통전 이미 대리점부터 쪼물딱 쪼물딱 해서 지문이 많이 남아있네요!

박스샷입니다. 통신사마다 박스가 다른데 KT는 나무같네요~

 S4를 꺼내면 보이는 간단사용설명서

 그 밑으로 보이는 배터리 충전기와 이어폰 및 케이블

 예비 배터리까지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는게 참 마음에 들더군요... 구성품 모두 흰색!

 전면 상단부

 전면 하단..

 전면 하단부위.. 삼각대를 놓고 찍었는데도.. 약간 흔들리네요.. ㅠㅠ

 잠금화면입니다.

 매우 마음에 드는 사이드 전원버튼입니다. 알루미늄제질같네요~

 전원버튼과 DMB안테나~

 카메라와 플레쉬

 

 볼륨 버튼~!

 충전기 꽂는곳~

 아주 쪼끔 아쉬웠떤 후면부 스피커 입니다.... 전에 베가 LTE M쓰던시절엔 스피커가 정면에 있어서 잘들렸는데.. 이건 후면부에 있어서 조금 소리가 작게 들리네요.. 동영상 시청시

 대리점에서 주신 케이스...

 케이스는 정품이 아니라 좀 싸구려느낌 나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