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e

구글 애드센스 수익지급 - 수표(일반우편)

 드디어 받았습니다... 비록 다른 블로거님들에 비해선 아무것도 아니지만 저도 이제서야 첫 수익을 내고 수확을 하게 되엇네요...

분발해야겠습니다~!!!

모든분들이 잘 아시겠지만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수익이 USD$100 이상이 되어야지 지급을 해줍니다.

전 이 백불을 모으기 위해서 1년반이라는 세월이 걸렸네요... ㅋㅋ 물론 처음일년은 뭐.. 방치수준이였지만요..

그래도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한달에 몇불, 십몇불씩 모여서 이렇게 백불이 되엇다는게 신기하시도 하고 기분 좋네요~

지급 방법에는 요즘 유니언퀵캐시를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으시다고 그러던데 저도 다음번엔? 언제가 될지 모르겟지만 그방법으로 해보고싶네요~!

 너무 기분이 좋아서 보자마자 뜯어버렸네요..

참고로 전 5월 23일 기준으로 발생한 금액이며 받은날짜는 어제.. 그러니 한달도 넘게 걸렸네요... ㅎㄷㄷ

지급방식: 수표 - 일반우편.. 이젠 퀵캐시로 바꿔야겠어요..

 뉴욕에서 날라온 수표!!

 

 근데 이상하게 리턴은 스웨덴이네요...

많이들 보셨을법한 수표입니다!! 이거 들고 이제 기업은행 찾아갈 일만 남았네요...

 

수령방법도 여러번 찾아봤지만 다시 복습하고 가야겠어요~!!! 수령기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