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뉴모닝 [재몽이~]

[올뉴모닝] 귀뚜라미소리 끝! 토콘 OAP풀리 교환! / Torcon 벨트소음

지난 2014-03-16일...

드디어 재몽이가 출고후 고질병이였던 풀리에서 나는 벨트 미끄러지는 소리, 즉 "귀뚜라미"소리가 드디어 말끔히 해결되었습니다!

 

이는 네이버 올뉴모닝카페에서 올라온 토콘 풀리를 보자마자 첫빠따로 예약을 하고 주말을 활용하여 장착(교환)을 하고 왔거든요!!

우선 토콘을 소개해 드리자면:

대한민국 파워퍼포먼스 튜닝샵! 입니다!

 

이글을 읽고 바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야 "OAP풀리"

http://cafe.naver.com/torcon/14659

 

예약을 3시에 해놓고선 1시반인가? 너무 일찍 도착해서 식사하러 가셔서 안계셔서 주위좀 찍어봤네요!

 

 샾이 매우 깔끔합니다! 당연한거지만 깨끗한곳보다 더러운곳이 더 많은게 현실이죠!!

 

 

 차주분에게 미처 양해를 구하지 못했지만.. 토콘 스티커와 함게 멋있는 자체를 하고있는 올뉴모닝이 있어 찍어봤습니다.

재몽이와는 완전 다르네요..

 

 

회사 입구에 붙여있던 귀여운 쪽지~! ㅋㅋ 하지만 엄청 중요한 내용이에요 이거 없었으면 저 가버렸을수도! ㅋㅋ  

 

 

토콘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일산리 399-4

TEL: 031-766-4679

FAX: 0303-0515-1357

sales@torcon.co.kr

 

도로명으로 찾으시는분들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ㅋ

 

 

토콘 회사 앞 풍경~

 

 

토콘 TORCON - RACING PERFORMANCE 두둥!

 

 

 

회사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 보다도 훨신 깔끔하고 정리정돈도 깨끗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신뢰가 가는 중요한 요소중 하나죠!!

 

 

 

수술중인 터보 스파크!

 

 

하앍! 이런 작업분위기 너무나도 좋습니다!

그럼 이제 토콘소개는 그만하고 재몽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을 너무 빨리 하셔가지고 사진은 이미 순정풀리가 분리되어 있는 상태!

 

 

 

 

이것이 그 유명한 OAP풀리입니다! 사장님 말씀으로

유명독일 회사의 제품이라고 하는데 생산은 역시 단가때문이겠지만 중국에서 생산된다고 하네요!

 

 

 

GERMANY = 독일

 

 

이 시커멓고 더러운 녀석이 바로 저를 2년이 넘도록 스트레스 받게한

기아 순정 풀리입니다.

2013년도부터는 개선품이 나와서 노란색이라고 하네요.

 

 

 

이미 풀리는 교환된지 오래고!

써비스로 플러그 상태도 체크해주셨어요!

완전 좋음!

 

 

이리 하야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올뉴모닝의 고질병 귀뚜라미소리가 말끔히 해결 되었네요!

토콘에서도 제가 교환할때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하셨었는데!

카페에 올라와있어요! ㅋㅋ 카페에서 재몽이보니까 느낌이 다르네요~

아래 링크:

http://cafe.naver.com/torcon/14764

 

 

그럼 여기에서 마지막으로 지난 2011년 소음이 가장 심할때의 동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식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