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e

구글 어드센스에서 핀 PIN번호 도착~!!!! 지급보류 해결~!

드디어~ 캘리포니아 에서 우리집까지 우편이 도착했군요~!!! ㅋㅋㅋ
받는 순간 뭐 아무것도 아니지만 기분은 참 좋더군요~~~
내 이름까지 새겨진 ㅋㅋㅋ
아래는 인증샷~! 스맛폰화질이라 영~ 이지만요~


이제 이 핀번호만 입력하면 드디어~~~
구글 어드센스에서 지급보류가 풀립니다~~~ 아래 캡쳐한것처럼요.....
저 빨간색 줄 영~ 맘에 안들더라구용~~~ 아직 수입이 지급받을만큼 100달러는 달성하지 못하였지만 ㅋㅋㅋ



위 캡쳐사진처럼 핀을 입력하십시오 누르고 핀 입력하면 ........... 끝~~~~ !!!
이제 100달러가 빨리 채워질때까지 열심히 포스팅 하면 되겠네요~~ 크헐크헐......
정녕 몇달동안 모아야지 100달러가 될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