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뉴모닝 [재몽이~]

[올뉴모닝] 타이어 교환 한국타이어 앙프랑 에코(Enfren Eco) 165/60R14 / 타이어프로 당하점

지난 주말 어이없는 포트홀 사고로 타이어 교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타이어 검색중 요즘 인기가 많은 앙프랑 에코로 교환하였습니다.

친환경 저연비라고 해서 연비를 개선시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소음도 줄어든다고 하구요.

순정 출고형 타이어와 비교시 한짝당 5000~6000원 더 비싸지만 연비가 개선된다고 하니 한번 장착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녀석 인데요 패턴이 좀 마음에 들더군요~!

 

타이어는 인터넷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사이트 제휴점 중에 가장 가까운곳으로 가서 장착하는 방식으로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판매하는곳중 무료장착해주는 제휴점이 많으니 가장 가깝고 저렴한곳으로 선택하세요.

전 저희집에서 가장가까운 타이어프로 당하점에서 교환했는데요

 

 

뭔가 타이어프로하면 금호타이어가 생각나는데 전 한국타이어로 교환해서 이상하더라구요~ ㅋㅋ

 

 

리프트에 올라가 타이어 교환중인 재몽이입니다. 세차좀 해줘야하는데 지속되는 장마때문에.. 라는 핑계를 대봅니다.

 

참고로 저는 2짝만 교환햇는데요 마모된 앞타이어를 빼고 교환을 하는데 2짝만 교환을 할시에는 새타이어를 뒷바퀴에 장착하는게 더 좋다고 해서 기존 뒷바퀴를 앞쪽으로 옮기고 뒤바퀴에 새타이어가 장착되었습니다. 이유는 다음포스팅에...

 

 

예쁜 패턴의 앙프랑 에코

새신발 신은 재몽이네요

 

앞으로 저 한국타이어 각인을 보고 트레드를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앙프랑 에코 - 검색을 조금만 해보셔도 알겠지만 순정 출고용보다 한단계 위등급이며

라이벌로 금호타이어에 에코윙이란 제품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