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집 꾸미기

[모던하우스] 아크릴 돔 / 아기 돌잔치 케익 꾸미기

 모던하우스에 예쁜 소품, 주방식기 그런거 많이 팔더라구요~

사실 이건 산지 몇달 된건데

신랑의 블로그 사랑에 못이겨 올립니다.

산건 무조건 올리라네용~

 

시중에 파는 케잌돔 중에 예쁜거 되게 많이 있는데

이건 싸서 구매했어요!ㅋㅋ

아크릴로 되어 있어서 안전하구요~

기스는 잘 나지만

깨먹을 염려는 낮잖아요~

제가 하도 덤벙거려서 잘 깨먹겄든요~

 

 이건 뚜껑없이  뒤집어 놓은 모습인데

이렇게 활용하는 분도 많더라구요~

쿠키 구워서 놓기에도 좋구~

 요렇게 뚜껑 덮으면 보관도 용이하구~

실제로 찬장(?)이라고 할까요

주방 위에 있는 장에 넣을땐 이렇게 해서 보관합니다.

 

 원래는 이렇게 생겼어요~

케잌이나 브라우니 같은거 구워서 이 위에 올려주고

뚜껑 덮으면 정말 예쁘겠죵?

 

위에서 찍어봤어요~

전 케잌은 못굽겠더라구요~

재료들도 없구 케잌은 사먹어야 맛있구~ㅋㅋㅋ

그리고 구워서 만들어서 저기에 어떻게 올려요???

전 그게 제일 궁금....

올리다가 반똥가리 하게 생겼어요~

예쁘게 잘 만들어서 저기에 올리는 분 비법좀~~~

 

 

브라우니도 며칠전에 궈봤는데....

뭐 이런 맛이냐...싶을 정도로 맛이 없게 됐더라구요~

브라우니 원래 촉촉하고 되게 맛있는데....

그래서 브라우니믹스 사다 해봤는데

우웩......

사각틀도 없어서 그릇에 해서 오븐에 구웠떠니 완전 ㅋㅋㅋㅋ

웃긴 모양되서 저런 곳에 올리지도 못하겠더라구요~

 

작년 크리스마스때 그래봤자 2달 전이지만 ㅋㅋㅋ

신랑 친구들이 정말...... 몇년(?) 만에 다들 한국에 와서

크리스마스 파티했어요~~

추억돋게 마니또도 하고 ㅋㅋ

그래서 제가 뭔가 해야겠다 싶어서 음식 만들고

카나페 만들어서 여기에 올려서 내놨더랬죠~

 

카나페 올려놔도 손색없어요~~

카나페 사진은 잠시 뒤에 올리겠습니다~!!

저도 멋드러지게 음식만든거 레시피 리뷰하고 싶은데...ㅠㅠ

음식만 만들면 주방이 폭탄 맞은것처럼 정신이 없어져요,...

그래서 과정을 찍기가 매우 힘들어요...ㅠㅠ

서가앤쿡 따라했었는데 ㅋㅋㅋ

 

잘 만들어서 한번 올려볼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