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집 꾸미기

[모던하우스] 이태리 보르미올리 밀폐유리용기 / 예쁜 유리병 / 밀폐 유리병 / 양념통

이태리 보르미올리 밀폐유리용기~

양념통이 필요해서 검색해보니까

플라스틱 용기에 담긴 양념통이 많더라구요~

예쁜걸로 사고 싶기도 하고,

양념통은 양념 재료가 오랫동안 보관되는 거니까...

플라스틱이나 실리콘으로 된건 왠지 냄새나고 싫어서

유리나 자기를 선호하거든요...

플라스틱 냄새에 예민해서 유리에 담았으면 하는 마음에 밀폐 유리용기 검색하니까

딱 이게 제일 먼저 나오더라구요~

 

아~! 락앤락에서도 좋아보이는 양념통 팔더라구요~

꺼내쓰기도 편리해 보이구~

크기별로 다양하게 있으니까 알아보세요~

다만 일반 양념통에 비해 비싸다는거!ㅋㅋ

그리고 약간 거기다 대체 뭘 다 채워넣어야 하나.. 싶을만큼

약간 고민되는 양이에요....

 

일단 양념통은 양념들 보관방법을 제일 먼저 알아봐야해요.

가족이 먹을 음식에 들어가는 양념인 만큼

보관방법이나 보관장소를 잘 알아야

현명한 주부겠죠!

 

전 가스레인지 옆에 놓고 쓸 실온보관 할 소금, 설탕, 커피.

그리고 냉장보관해야 하는 고춧가루.

냉동보관해야하는 깨.

후춧가루는 통에 담아나오니까 뭐...

이거말고 또 다른 양념 있나요??ㅋㅋㅋㅋ

 

전 진짜 곰곰이 잘 생각해봤는데

이거 외에는 떠오르는 양념이 없어요 ㅋㅋㅋ

냉장보관해야 하는 고춧가루는 유리병에 담을 수 있지만

냉동보관해야하는 깨 같은 종류는 유리병에 좀 담기 그래서

비닐이나 락앤락 사용해요~

 

이렇게 실온에 놓고 사용할 양념통은 3개면 충분한데

시중에 나오는 양념통은 9개짜리 막 이렇게 있더라구요~

락앤락에 4개짜리 있는데

2개씩 2단으로 쌓아서 다른 제품에 비해 튼튼해 보이긴 해도

전 좀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암튼 그래서 유리병 4개 샀어요~

사면서 유리병 담을 바구니도~~ㅋㅋㅋ

 

 

 

 

 

얘네 유리병은 500ml짜리엿나....

암튼 500ml 우유 크기 만해요~

 

가격은 3900원!!ㅋㅋㅋ

정말 싸죠??ㅋㅋ

 

이 바구니도 한 5천원 했나?ㅋㅋㅋ

그래서 낙찰~!!!!

 

이 유리병 3개가 저 바구니에 딱 들어맞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샀죵~

나머지 유리병 한개는 고춧가루 넣고 냉장고로~~

 

이태리 보르미올리는

말 그대로 made in italy에요 ㅋㅋㅋ

그리고 유리병 사이즈는 되게 다양해요~

막 항아리 모양도 있고,

우유병모양도 있고,

손잡이 달린 컵모양도 있고,

150ml 부터 1500ml까지 있어요~

용도에 맞게 사용하세요~

 

사용후기는...

뚜껑을 돌려서 사용하는 거라서

요리하다가 막 손에 물 묻고, 양념묻은 상태로

병 잡고 돌려야 하니까 좀 불편하긴 한데

그래도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그리고, 뚜껑이 쇠라서 녹슬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전 몇달째 거의 1년 다되어 가는데

아직까지 녹 안슬었어요~

입구만 청결하게 관리하신다면 괜찮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