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

[남자 백팩 추천] 써스데이아일랜드 백팩 / 남성 스트라이프 백팩 /

제 기저귀 가방 사면서 신랑이 덩달아 신나서 산 백팩ㅋㅋㅋ

남자백팩이구요

써스데이 아일랜드에서 구매했어요.

아래 사진 두개 다 써스데이 제품이구요

오른쪽은 제 기저귀 가방으로 사용할 백팩이에요 ㅋㅋ

 

써스데이에서 이 남자 백팩은 남성 스트라이프 백팩 이라고 부르던데

여행다닐때나 대학생들이 하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별거 아닌 것처럼 생겼는데 완전 캐쥬얼하면서도 느낌있어요~!

써스데이에서 얘네 둘이 인기 많대요 ㅋㅋ

 

 

이건 써스데이에서 캡쳐해온 이미지에요~

 

 

 

 

더 잘 보이죠?

실제로는 흐물흐물 거려요~

딱 각잡혀있게 하려면 안에 뭐 넣어야 해요~

얘는 각 잡혀있는 사진이라 더 잘 이해되네요~

 

 

 

 

 

 

 

어깨끈이에요~

도톰한 패드도 들어있고

매쉬소재라서 땀찰 때 좋겠죠?

 

 

 

옆모습~ 옆에는 이렇게 스트라이프가~

그리고 중간에 달린 저 스트랩이라고 해야하나요?

저게 있어서 은근 느낌있어요~

 

 

얘는 윗뚜껑 ㅋㅋㅋ

윗뚜껑 열면 간편하게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수납공간 많아요~

메모지, 펜, 선글라스 같은 잡동사니 넣어두기 딱 좋음!

 

 

윗주머니 바로 밑에 이렇게 또 지퍼 달려있는데

얘가 가방 메인 지퍼에요~

 

 

열면 이렇게 메인 수납공간이 나온답니다~

이 아이도 노트북 넣을 수 있는 곳이 따로 있어요!

화살표 안쪽으로 쏙~

 

 

 요렇게 되어 있어요~

노트북 넣어도 공간 엄청 크고 넓어서 다 들어가요~

 

 

이렇게 윗뚜껑 밑에 지퍼 열면 메인 수납공간~

가방 구조가 이해 되시나요?

 

 

 얘는 앞주머니.

지퍼 열 수 있구요~

 

 

이 앞주머니 앞에 또 작은 똑딱이 포켓이 있어요~

 

 

 

지퍼고리는 이렇게 가죽으로 되어 있어요~

예쁘죵~~

 

남자분들한테 딱 어울리는 색에 무늬에...디자인이 진짜 깔끔하면서도

느낌있는 것 같아요

전 보고 뭐 그냥 괜찮네 했는데

신랑이 착용해 봤는데 진짜 ㅋㅋ 잘 어울리고 대학생 갔더라구요ㅋㅋㅋㅋ

 

요번에 여행갈 때 이 가방 메고 갈꺼에요~

ㅋㅋㅋㅋㅋ

룰루랄라~

 

빨리 여행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