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ore

빼빼로 데이 선물~~~




오늘이 빼빼로 데이라고 여자친구가 아침에 대려다 주는데 ~~ 위에있는
빼빼로 개 한마리를 분양시켜주었네요~~
어제 집에 대려다 줄때는 못봤었는데 ㅋㅋㅋ 귀여운 나의 여자친구~ ㅋㅋ
너무 너무 고맙네요~~
빼빼로 19깍으로 만들었다는데 인터넷에서 찾아서 만들었다는데 정말 잘만들었죠~~
ㅋㅋㅋ 출근해서 회사사람들 나눠주는데... 실리콘으로 붙여잇어서
조금 뛰기가 어려웠지만.. ㅋㅋ 그래도 한깍씩 다 돌렸습니다~!!
저 파란색 리본만드는데 한시간가량 걸렸다는데 너무 기뜩하네요~~
꼬리까지 있고~~ ㅋㅋ


P.S. 여친왈: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