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남자구두 추천] TANDY / 탠디옴므 블랙라벨 / 프리스티지 라인 / NO. 51065 / 윙팁슈즈

남자예복에 이어 구두를 포스팅할께요

 

네이비색상 예복을 샀으니

이제 구두를 사야 하는데

검은색 구두는 많이 있잖아요

그래서 갈색구두로 사기로 했어요

 

우리 예랑이는 클래식빈티지를 너무나 좋아라 하기때문에

클래식빈티지스러운 구두를 찾으러

구무전문매장으로 올라갔습니다.

 

탠디옴므, 미소페, 리갈, 소다 등등

근데 요즘엔 탠디 많이 선호하더라구요~~~

 

소다나 미소페 뭐 다 가봤는데 맘에 드는 게 없었어요

탠디 들어가서 클래식한 거 보는데

 

 

 

이렇게 구멍 뽕뽕 뚫린 거 있잖아요~

신랑이 이런건 '윙팁' 이라고 한다네요~

예전엔 아저씨 구두같다 생각했는데

요샌 요런 윙팁슈즈가 예뻐보이더라구요~~

 

이것도 신어보고 뭐 다 신어봐도

확! 맘에 들지 않는거에요~

그러다가 탠디매장 가운데 떡 하니

디피되어 있는걸 봤는데

 

좀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구두 안쪽에도 희한한 무늬가 있고 ㅎㅎ

그래서 물어봤더니

역시나 매장직원분께서

이 구두는 좀 고가라고...

탠디에서 프리스티지 라인으로 고급화해서 나왔다고

이건 구두 장인이 정말 한땀한땀 바느질해서 만드는 거라고 ㅋㅋ

전국에 이거 파는 탠디매장 몇개 안되고 주문하고 바로 만든다고

그래서 몇개 안판다더군요~

그럼 사람 심리가 혹~ 하지 않겠어요???

근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려고 가격을 물어봤는데.....

58만원으로 기억해요 전....ㅎㄷㄷ

예복이 50만원댄데

예복보다 몇만원 비싸더군요.....

근데 좀 할인해주긴 하셨어요~~~*^^*

그래도 많이 비싸다는거 ㅋㅋㅋ

근데 저 위에 구두랑 똑같아 보여도

전~~~~혀 똑같지 않답니다.

그라데이션도 되어 있고 암튼 정말 고급스러워보여요~

왜 비싼지 알겠더라구요~~~*^^*

 

상세컷 참고하세요~

앞꿈치 부분

라탠디 옴므 프리스티지 인 로고가 따악~!!!!

밑창도 되게 튼튼해요~

 

 바닥 중간 부분이에요~

 

 뒷꿈치 부분.

 

 이건 신발 안쪽 뒷꿈치 부분이에요~

위 사진처럼 프리스티지 라인 로고가 박혀 있네요~

 

 

 원래 신발 270 신는데 구두라서 5센치 작게 신는 줄 알았더니 260이 잘 맞아서 이걸로~~~~

 

 

아.... 구두 전체 사진 찍은 것 같은데 안보이네요ㅠㅠ

 

 

책장에서 구두 책자 찾았어요!!!ㅋㅋㅋ

구두 사면서 책자를 하나 받았는데

상세하게 설명이 들어가 있네요~

전 꼼꼼하니까 책 펼쳐서 스캔했어요 ㅋㅋㅋ

참고하세요~!!!!

 

 

 

TANDY HOMME BLACK LABEL

탬디 프리미엄 슈즈 콜렉션 2012

라고 적혀있네요ㅡ,.ㅡ

이거 2013년 9월에 산건데 ㅋㅋㅋㅋㅋ

2012년도에 나온거라닝 ㅋㅋㅋㅋㅋ 충격 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니깐ㅋㅋㅋ

 

 

 글씨가 잘 안보이니까 제가 다시 적어볼께요.

이태리, 독일, 프랑스 등지에서 수입한 최고급 카프스킨을 주로 사용하며

소재의 고급화를 가장 신경쓴 프리미엄 라인 슈즈입니다.

 

이 소재들은 오래된 가구를 잘 닦으면 깊고 은은한 광택이 나듯, 관리만

잘 한다면 더욱 깊은 색을 내며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굽까지 올 가죽으로 제작된 최고급 가죽창은 기존의 가죽창에서

업그레이드 된 두꺼운 창과 세밀한 가공 디테일 기술로 디자인에 맞춘 다양한 컬러가 눈에 뜁니다.

 

실제  밑창이 정말 단단하고 튼튼해요.

 

 이게 바로 우리 신랑 예복과 함께 산 구두.

 

NO. 51065

펀칭 디테일이 매력적인 윙팁 레이스업슈즈입니다.

COLOR - Dark brown

MATERIAL - ltaly brush off calf leatehr

 

 

 

 

 

여러 가지 다양한 슈즈들이 있네용~

 

1980년 설립 후 품질 좋은 가죽창을 제공하기 위해 프랑스 러시아 기타 여러 나라에서 엄선된 원지를 선별하여

전통적인 가공방법과 두 달 이상 걸리는 공정을 통해 수입해서 사용합니다.

 

이태리, 독일, 프랑스 등지에서 수입한 엄선된 최상의 가프스킨을 사용하며 소재의 고급화에 가장 신경썼습니다.

기계로 찍어내는 인위적인 무늬가 아닌 천연의 무늬로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가질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 블랙라벨 슈즈는 제작기간이 꽤 길어요.

열흘에서 보름정도 제작기간을 갖고 장인이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해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은,

고객의 발 사이즈를 직접 재 가장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이 되요.

기성화와는 다르게 직접 소재를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저희 아빠도 결혼식 때 입을 양복 사드리면서

이 구두 사드렸거든요*^^*

사위와 장인어른이 서로 같은 구두를 ㅋㅋㅋㅋㅋ

근데, 저희 아버지는 발이 정말 작으세요~

평소에 245 신으시는데 구두는 240 신어요.

근데 240을 하니까 너무 전체적으로 꽉 쪼이는거에요~

그래서 그냥 245를 하니까 또 길이가 안맞구 그래서

아빠 발 볼 넓이는 245사이즈의 발볼로 하고

길이는 240에 맞춰서 제작해서 받았어요~!

 

여러분도 신랑 멋진 예복 맞추시면서

이렇게 고급스러운 탠디옴므 블랙라벨의 멋진 윙팁구두 하나

장만해보시는 게 어떠신가요?ㅋㅋ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