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포토테이블 꾸미기] 나만의 포토테이블 / 저렴하게 포토테이블 꾸미기 / 스머프커플 / 클레이아트 컵케잌

결혼식날 포토테이블 꾸미는 것때문에

돈들이고, 고민 많이 하시는 신부님들 많을거에요-

 

결혼식장 갔는데

포토테이블이 검은색으로 큰게 있더라구요-

뭐 그렇게 크진 않구 적당했어요~

 

근데 막상 꾸미려니 뭘 채워넣어야 하나....

은근 고민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 봤는데

돈주고 꾸미는 건

엄청 비싸대요??ㅋㅋㅋㅋㅋㅋㅋ

막 보라색, 민트색, 핑크색

각양각색의 천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던데

전 뭔가 돌잔치 느낌이 나서 ㅋㅋㅋ

싫구~~

 

제 친구는 꽃잎 깔고, 촛불켜서 꾸몄는데 넘 예뻤어요~

요렇게 ㅎㅎ

예쁘죠~~~~~~!

 

전 그냥 돈들여서 막 예쁘게 하는게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집에 있는것중에 뭐 꾸밀만한게 없을까

둘러보다가

보니 우리 신랑이 기념일마다 선물해준 것들이 몇개 있더라구요~~ㅋㅋㅋ

 

클레이아트로 만든 컵케잌~

스머프 미니어쳐~

그래서 당일날 얘네들 챙겨갔어요 ㅋㅋㅋㅋ

 

먼저 우리 스머프들 소개할께요~

이래뵈도 물건너온 애들이에요~

독일제이지만 이베이로 구매해서 미쿡스머프들~

 

왼쪽 스머프들은 붙어있는데

오른족 스머프들은 따로 있어요~

 

우리 신랑이 센스있게

결혼식하는 스머프들로 골랐네요!ㅋㅋ

 

얘네 떨어져 있는 애들인데

손 위치가 맞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스머펫 표정 너무 러블리 하지 않나요~!

 

스머펫 신부 들어올린 스머프~~

 

저희 둘이 키가 작아서 스머프 커플이라

스머프 악세사리로 포토테이블 꾸며주면 좋을 것 같아서

신랑이 구매했어요-

 

얘는 천일 때 받은

클레이아트 컵케잌~~~

우리 둘 이니셜, 1000, 곰돌이~

넘 사랑스럽고 예뻐요~

이때까진 상태가 좋았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약간 녹슨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포토테이블 전체샷~~~

소품들이 나름 괜찮지 않나요?ㅋㅋㅋㅋ

저 액자들은 파티움루나에서 빌려주셨어요~ 공짜로 ㅋㅋ

 

액자 넘 예쁘죠~~~~~

가져오고 싶었어요~ㅠㅠ

근데 ㅋㅋㅋㅋ

결혼식 끝나자 마자 제가 옷 갈아 입으면서 봤는데

벌써 이미...

다음 결혼하는 커플것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요~

ㅋㅋㅋ근데 저 다음 커플도 베네루체에서 촬영했나봐요

전 제사진인줄 알고 뚫어져라 봤더니

다른 여자 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했어요~ㅋㅋㅋㅋ

베네루체 인기많나봐요 역시 ㅋㅋㅋㅋ

 

 

근데 전 이 포토테이블을 사진으로밖에 못봤어요ㅠ

실물을 못봤어요....

 

그리고 포토테이블 누가 꾸며줬는지 아직도 몰라요...

전 저 재료들만 챙겨갔는데

그 담엔 바빠서 몰라요

누가 해줬을까요~

감사할 뿐이에요~~~~~!

 

이제 결혼식 앨범 포스팅하고 싶은데

아직도 결혼앨범 못받았어요ㅠㅠ

제가 게으름 피워서 좀 늦게 셀렉하기도 했지만...

지금 1달이 넘었는데 못받고 있어요ㅠㅠ

흑.....

며칠 안에 앨범 온다니까 받으면

패닉 스튜디오 결혼앨범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