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 수집

스케이트 보드 데크 교환하기

 어제 부러진 나의 데크.......spitfire 그립테입이 안스럽게 보이는구만.... ㅠㅠ

 

 잘 부러졌네~ ㅋ

 

 교환해줄 나의 10년묵은 acme데크..........

 사이즈가 acme가 좀 더 길어보인다.........

 

 acme데크와 비교샷!

두께가 많이 두꺼워서 이 허름한 데크로 교환했던것인데....

뭐.. 어짜피 난 알리도 제대로 못하니깐...... ㅋㅋ

 두께 차이가 확 나네....

 음.... 휠과 베어링이 조금.... 썩어보이지만 아직 잘굴러감~! ㅋ

 교환후 사진이넹~~~ 교환하면서 녹슨곳 다 벗겨주고! 베어링도 캬브크리너로 한방 쏴주고

다시 체인루브.. 로 루브질 해주고... ㅋㅋㅋ

 

 

 킹핀 너트도 좀 헐렁해서 다시 꽉 조여주고! 녹벗겨주고!

 패드와 휠살때 준 스티커들~ 있어보인다! ㅋ

 이 데크는 두께도 두껍고. 그래픽도 완전 내스톼일인데다가..... 코팅까지 무광으로 엄청 두껍게 되어있었는데...

 

 

디테일 컷으로 마무리........

아무리봐도 이 데크는 평생 소장하고싶은 너무 좋은 데크!

타고다니기 아깝다....

그런데 돈이 없으니.....

좀만 더 고생하자!

내가 넌 꼭 벾에다 걸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