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 화장품리뷰

[에스쁘아 클렌징 오일]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오일 / 모공브러쉬 /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법

 

 

오늘은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클렌징 오일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에스쁘아에 다른 클렌징 오일도 많이 있지만

이 제품은 100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 사진들은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건데요~

가격은 27000원으로 저렴도 아니고 고렴도 아니고

딱 적당한 것 같네요~~

 

 

여기서 또, 사용후기 들어가야죠?ㅋㅋ

 

서울 롯데 본점 에스쁘아 매장에서 샀어요.

이날 행사해서

구매하면 모공브러쉬 준다고 하더라구요~

 

 

 

원래는 저 노란통에 펌프는 따로 포장되어 있고,

뚜껑으로 닫혀져 있었어요~

펌프 따로 포장 뜯어서 저렇게 끼운거랍니당.

 

이날 행사로 받은 모공브러쉬.

원래 이 모공브러쉬는 별매제품이라는데...ㅋㅋㅋ 득템~~~!

 

브러쉬의 지름은 한 1.5cm 정도?

브러쉬 모의 길이는 1cm 정도? 인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딱 손안에 들어오는 길이에요~

 

 

 

에스쁘아에서 제시하는 상품 상세 설명 보면서 사용후기 알려드릴게요~

 

1. 10가지 내추럴 오일의 스킨 트리트먼트 효과

피부에 순한 10가지 내추럴 오일(올리브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잇꽃씨오일, 코코넛오일,

동백오일, 오렌지오일, 라벤더오일, 로즈힐오일, 행인오일, 해송자오일)이

쉽고 빠른 클렌징은 물론, 피부 트리트먼트 효과를 줍니다.

2. 쉽고 빠른 클렌징력과 편안한 마무리감

클렌징력이 뛰어난 코코넛오일이 진한 메이크업도 빠르게 지워주고,

올리브오일과 로즈힙 오일이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를 주어

클렌징후에도 당김없이 편안한 피부로 마무리해줍니다.

3. 자극없는 마일드 클렌징

도톰한 쿠션감이 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손의 마찰을 최소화하여

마일드한 클렌징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적혀있는데요,

전체적인 저의 사용감은 괜찮았어요~!

별 다섯개중에 네개~~~

★★★★☆

 

사실 전 그동안 샘플로 받아서 써보고 선물받아서 써보고

제 돈으로 클렌징오일을 산적은 없거든요 ㅋㅋㅋ

소문듣고 첨으로 사본거에요.

 

그동안,

sk2, 설화수, 비욘드 등

크림타입, 오일타입, 로션타입 뭐 이것저것 다 써봤는데

일단 크림 오일 로션 중에서는 오일이 제일 클렌징력이 좋았고,

여태 썼던 제품들 중에서는 가릴 수 없을만큼 다 비슷비슷해요~

 

얼마나 클렌징력이 있는지는 별반 차이가 없어요.

세안 후 당김도 다들 없구요~

향은 솔직히 설화수가 제일 좋고 설화수랑 sk2랑 비슷해요 되게 순한 향기.ㅎㅎ

 

에스쁘아 프로인텐스 클렌징오일은

올리브오일 향이 좀 진한편이에요~

자극적으로 진한건 아니고

딱 얼굴에 문질문질 하는 순간

여기 들어가 있다는 10가지 오일 중에

그냥 올리브오일 냄새가 가장 많이나요ㅋㅋㅋ

그래서 더 천연같다는 느낌이들어요.

순한 느낌이랄까...ㅎㅎㅎ

피부에 특별한 자극없이 굉장히 클렌징이 잘 되구요,

 

텍스쳐에 도톰한 쿠션감이 있는 제형이라는데

전 물같던데요

탱글탱글한 오일같지 않아요~

전 이 제품으로 클렌징할 때,

손에 펌핑하지 않고, 얼굴에서 한 5cm 위에서 펌핑해서 얼굴에 떨어뜨리는데

펌핑하는 순간 쭈욱 흘러요~

손에 짜도 마찬가지구요~

타 제품과 비교했을 때

텍스쳐가 쿠션감이 살짝 느껴지지 않구요,

타 제품보다 더 도톰한 쿠션감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너무 묽지도 않은 그냥 타제품과 텍스쳐 비슷한 클렌징오일이에요.ㅋㅋ

올리브오일 색같은 약간 연노랑 컬러 오일이구요.ㅋㅋ

 

 

 

위 사진속 모델처럼 저 모공 브러쉬를 사용해서

모공이 있는 부분에 사용 해 보았는데요

저는 효과 많이봤어요.

 

특히 '코 ' 세안을 잘해야 한다고 피부퀸 고현정님이 그러셨죠.ㅋㅋㅋ

클렌징 하다보면 코부분 피지때문에 제일 오돌토돌하게 느껴지잖아요

근데 이 모공 브러쉬를 사용해서 동글동글 원을 그리듯 브러싱을 해주니까

정말 그 오돌토돌한 게 없어지구

코가 맨들맨들 해지더라구요~ㅋㅋ

 

슈에무라 매장에서 다른 제품 구입하고 클렌징 오일 샘플을 주는데

매장언니가 클렌징 오일 사용법을 자세하게 알려줬어요~

근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전 늘 이렇게 세안해요.

다들 아실진 모르겠지만 ㅋㅋ

 

1. 클렌징 오일을 적당히 펌핑해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30초간 마사지한다.

2. 손에 물을 약간 묻혀 다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30초간 마사지한다.

3. 이렇게 총 1분동안 오일로 클렌징 한 후 미지근한 물로 헹궈 마무리한다.

 

* 여기서 중요한건, 1번에서 30초, 2번에서 30초 총 1분을 지켜줘야 한다는거에요.

이유는, 1분이 지나면 노폐물이 다시 피부에 흡수된다네요.

클렌징을 너무 오래하는 것도 안좋은 습관이래요.

그리고 또 중요한건, 2번에서 물을 살짝 묻혀서 얼굴에 다시 마사지하면

첨엔 물로 인해서 오일이 묽어진 듯한 느낌이 드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문지를 수록 오일이 하얘지면서 조금 뻑뻑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게 오일을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이래요.

그렇게 하면 좀 더 클렌징이 잘 된다고 하더라구요~

 

전 슈에무라 클렌징오일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른 클렌징 오일도 다 30초 후에 물 묻혀서 사용해보니까 퍽퍽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전 늘 1분동안 이렇게 세안하고 있어요~!

 

모공브러쉬 사용하니까 코부분 피지도 잘 제거되고

전 만족합니다~~~*^^*

 

여러분도 클렌징 열심히 잘 해서 꿀피부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