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ke Up - 화장품리뷰

인천 송도 보몽드헤어 [Beau Monde] / 삼둥이 미용실 / 성남 실장님 / 초코브라운 염색 / 매직셋팅

송도 보몽드헤어 다녀왔어요-

삼둥이가 다니는 미용실로 유명하죠~~

주변에 NC큐브, 센트럴파크가 있어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일단 입구부터 제 맘에 쏙 들어요-

 

 

 

 

일단 헤어메이크업샵은 인테리어가 되게 중요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머리를 잘 할것 같은 느낌인지 아닌지가 갈리더라구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거울이 참 마음에 듭니다.

 

 

건물 안쪽을 바라 본 모습-

왼쪽에 분홍셔츠 입으신 분이 제 머리 담당해주신 성남 실장님이네요!

연예인 김지석 닮으셨어요ㅎㅎ

 

 

이건 건물 안쪽으로 출입할 수 있는 문이에요.

 

 

정말 집으로 가져가고 싶은 거울-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어서 서론이 길었네요-

일단 내부며 외관이며 다 마음에 쏙 들어서 기분전환되더라구요.

 

 

제 아무리 인테리어가 좋아도

내 머리가 얼마나 잘 나오느냐가 중요하죠ㅋㅋㅋ

 

 

임신한 뒤로는 커트 외에는 머리에 손을 안댔어요

아무런 영향은 없다고 얘기하지만

그냥 괜히 찝찝해 지기 싫어서요..ㅎㅎ

아기는 돌이 다 되어 가는데

그러고보니 머리를 안한지 2년이나 됐네요.

 

제 헤어스타일은 워낙 구불구불한 반곱슬에

부시시하게 붕붕 뜨는 머리에,

모든 산모가 겪는 출산 후 탈모ㅠㅠ

그리고 새로 나온 새털같은 머리카락...ㅠㅠ

정말 악조건이란 악조건은 다 갖췄었답니다.

 

그래서 매직셋팅했어요-

셋팅은 밑부분만 C컬로~

 

결론은,

어마어마합니다.

 

 

왼쪽이 전, 오른쪽이 후인데요

저는 옆머리는 많이 구불거리지는 않는데

뒷머리가 물결펌한 것처럼 엄청 구불구불합니다.

 

 

스타트!

 

 

이게 본래 제 머리입니다.

밑에 10센치정도는 염색하고 매직이 남아있어요.

구불구불하고 부시시한게 느껴지죠

 

 

먼저 염색부터 하더라구요.

초코브라운이에요.

 

성남 실장님-

아무리봐도 김지석씨 닮은 것 같은데 ㅋㅋ

목소리도 조용조용하고 되게 섬세하시고

실제로 머리할 때 되게 꼼꼼하세요-

 

 

예쁜 스텝분들

여긴 스텝분들도 너무 예뻐요ㅠㅠ

 

 

머리하는 거 일부러 사진찍어달라고 했어요

그만큼 더 꼼꼼하게 해달라며 ㅋㅋㅋ

근데 워낙 꼼꼼하셔서 괜히 찍어달라고 했나봐요 ㅎㅎ

이젠 제가 찍습니다.

 

 

찍는 제가 부끄러워서 그런지

실장님하고 스텝분도 부끄러움 타시는 것 같아요.ㅎㅎ

 

 

염색완료!

어때요

색깔 넘 예쁘죠~

가을엔 역시 어두운 컬러죠~

초코브라운 색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이젠 매직약 바르는 중~

 

머리 감고 말린 뒤에 매직기로 펴줍니다.

 

 

아참 제일 중요한 걸 얘기안했네요.

보몽드헤어는 머리에 손상을 최대한 주지 않는 제품으로 헤어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실장님이 락톤인가 하는 걸 계속 수시로 뭐 할때마다 뿌려주시면서

너무 좋은 약이라고, 손장안되게 보호해주는 건데 되게 좋다고 계속 어필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밑에 세팅펌 한건데 정말 손상이 적더라구요.
머리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정말 머릿결이 생명이잖아요...

값싼 제품이 아닌 고급헤어제품을 사용해서 두피, 헤어에 최대한 데미지를 적게 해주기 위해

많이 신경쓰는 것 같아요.

 

 

 

이제 밑부분 C컬로 셋팅 넣습니당.

 

 

 

열처리~~

 

 

롤 풀고나서 모습이에요.

완전 C컬이 살아있죠

탱글탱글~~~

 

 

그리고 보몽드헤어에서는 정수리 부분에 뿌리볼륨을 항상 해준다고 해요.

아리아?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실장님이 손에 들고 있는 저 아리아라는 셋팅기로 뿌리에 볼륨을 주는거에요.

아무래도 뿌리가 볼륨감있게 살아야 얼굴도 작아보이고

좀 더 영-한 느낌을 살릴 수 있잖아요 ㅎㅎ

완전 맘에 듬!

 

 

이제 마지막 단계 중화-

 

 

머리 다 감고 말리는 법 알려주시는데 ㅋㅋㅋ

동영상 찍은게 너무 웃겨서 못올리게네요 차마...ㅋㅋ

 

성남실장님이 알려주신 방법은

뿌리에 볼륨을 주고 싶으면

항상 저렇게 반대방향으로 발려주라고 하더라구요.

 

미용실에선 디자이너가 해주는 드라이라 더 잘되긴 하지만

집에서 혼자 손질할 땐 고개 숙여서 거꾸로 드라이 해주면

훨씬 뿌리가 산다구 ㅎㅎ

 

저 와중에 머리 손질하는 거

그 손길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고 동영상 찍었는데 넘 웃겨서 개인소장 해야겠어요-

 

 

그래도 빨리 끝난편이에요.

염색하고 매직셋팅했으니 5-6시간 걸리겠다 했는데

딱 4시간 걸렸어요. 

 

 

 

머리하고나니까 진짜 기분전환 최고네요

 

 

보몽드헤어에서 헤어제품 판매하는 거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여기 있는 티트리하고 폴미첼? 암튼 헤어제품 몇개 사용해 봤는데

 

정말 좋아요.

가격이 조금 쎈 것 빼곤 ㅎㅎ

그만큼 제 두피와 머릿결을 지켜주겠죠.

출산 후 머리빠지는 거 정말 스트레스였는데ㅠㅠ

그래도 조금 완화됐다는...ㅎㅎ

 

 

 

 

 

 

아참!

보몽드 메이크업도 되게 잘한다고 소문났더라구요-

다음에 메이크업 한 번 받으러 가야겠어요.

슈돌에서 삼둥이 여기로 머리 자르러 왔을 때

삼둥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던 분이던데 ㅎㅎ

보자마자 딱 알아봤어요

티비에서 딱 한번 봤는데 ㅎㅎㅎ

 

 

보몽드헤어 완전 강추에요!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

 

 

그러고보니 추석명절이네요.

즐거운 추석보내시구 안전운전 하세요~!

부부싸움 하지들 마시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