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유아 전동 자동차

요즘 공원에 나가면 아우* 벤* 등 유아 전동 자동차 많이 보셨죠~~

그렇게 멋진 자동차들 보면 우리 아기 꼭 태워주고 싶은데 ㅋㅋ

그 전동 자동차들 엄청 비싸더라구요~

4~50만원대라서 ㅋㅋ 부담도 되고 ㅋㅋㅋ

 

사촌오빠가 자기 아들 태워주려고 샀는데 

귀찮은지 절 줬네요 ㅋㅋㅋ

전 아직 아기 낳기 전인데...ㅋㅋㅋ

 

사촌오빠 아들은 3살 때 몇번 태워주고

지금 4살이라 얼른 많이많이 태워줘야 되는데

4살 되면서 줬어요 ㅋㅋ

 

제 아기는 이걸 언제쯤 탈 수 있을까요..ㅋㅋ

부피도 커서 베란다에 놔뒀어요~

 

얘는.... 폭스바겐 자동차 모형인 것 같아요

캐릭터 스티커 붙어져 있네요 ㅎㅎ

 

 

 

 차 안쪽에 놓여 있는 손잡이 처럼 생긴 긴 막대는

자동차 뒷부분에 꽂아서 엄마아빠가 잡고 다닐 수 있는 손잡이막대에요~

온오프 처럼 버튼이 있어서 조정할 수 있구요~

 

 

리모콘으로도 방향 조종 가능해요~~

 

 

 

자동차 내부에 보시면 왼쪽에 선 꼽혀 있는게 충전기 꽂는 곳이에요~

 

 

베터리 충전기~

 

 

조카가 의자에 낙서를...ㅡㅡ^

 

 

의자에는 안전벨트 있구요~

 

 

 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스티커로 가려져 있는데 동그란 구멍 보이시나요?

이 구멍이 위에서 말씀드린 손잡이 꽂는 구멍이에요~

 

이 구멍 밑으로 또 자동차에 구멍 있는데 여기까지 이어져 있어서 여기로 쏙 넣으면 되요~

그럼 손잡이랑 자동차랑 연결되서 엄마아빠가 잡고 다닐 수 있어요~

 

이게 베터리랑 모터가 있어서 무게가 꽤 나가거든요~

공원같은 곳에 가지고 나가서 거기서 태워주면

40~50분 정도 탈 수 있구요...

조카는 이 자동차 타는거 무척 좋아했는데

아이들 자동차 타고 슝슝 달리는거 좋아해요 ㅋㅋ

 

 

저희는 이 유아 전동 자동차 사용하려면 너무 몇 년을 기다려야 해서...

베란다에 두고 싶지 않고 아까우니 팔고 싶은데....ㅠㅠ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