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더블하트 수유패드 / 아기 면봉 / 마이비 아기 세제 / 아기 섬유유연제

더블하트 수유패드는 구매는 아직 안했구요

4ps 짜리를 아기용품 사면 샘플로 껴주더라구요 ㅋㅋ

맘스클럽 예비맘 교육 갔을 때도 샘플 받았구 ㅋㅋ

어찌어찌 하다 보니 수유패드 샘플도 10각 정도 되더군요 ㅋㅋ

 

 

 

 

수유패드가 일회용이라서 이렇게 탈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떼어서 브레이지어 안쪽에 붙이시면 되요~

 

 

 

아기세제는 에티튜드 꺼 사용하고 싶었는데

일단 이것저것 사용해 보려고

마이비? 여기꺼 사봤어요 ㅋㅋ

아벤트코리아에서 나온거네요 ㅋㅋ

 

 

 

 

 

쌀뜨물 성분으로 만든건가봐요 ㅋㅋ

아기 세제라서 당연히

방부제 안들어 갔고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표백제 등은 무첨가에요.ㅋㅋ

 

 

 

쌀뜨물이 피부미백에 좋고 냄새 제거하는데 좋다네요 ㅋㅋ

쌀뜨물 가만히 내버려 두면 쌀가루 같은게 가라앉잖아요.

그런 전분이 있어서 아마 더 깨끗하게 잘 빨리나봐요~

쌀뜨물로 세안하면 피지도 줄어들고 좋은거 보면

좀 괜찮은 것 같네요 ㅋㅋ

이상하게 홈플러스에 병에 담긴게 없구 죄다 팩에 담긴 것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뭐 어차피 불편하진 않으니까 일단 이렇게 팩에 담긴걸로 샀어요~

용량 커서 전 좋아요 ㅋㅋㅋ

 

제발 아토피만은 아기에게 줄 수 없어요ㅠ

아토피 생길까봐 그게 젤 걱정이에요...ㅠㅠ

 

 

 

 

아기면봉인데요~

두통인데 가만히 보면 얘네 둘이 모양이 달라요 ㅋㅋ

신랑이 디테일하게 그런것까지 찾아내서 요걸로 샀네요 ㅋㅋ

 

 

하나는 뽈록뽈록 눈사람 모양이죠 ㅋㅋㅋ

귀지 있음 잘 파질 것 같아요 ㅋㅋ

 

하나는 그냥 길쭉한 모양~

 

다른 아기 면봉 보니까

다 좋은데 좀 오동통하니 두껍더라구요~

 

좀 큰 아기면 모르겠는데

신생아가 쓰기에는

코나 귀에 너무 꽉 찰 것 같아서

얇은걸로 샀어요~~

 

 

아기용품 하나씩 사두고 쟁여두니까

좀 이른감이 있긴 하지만

언제 낳아도 안심이 되요 ㅋㅋ

이렇게 거의 준비가 완료되어 가니 담달에 낳아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아기한텐 안좋겠죠?ㅋㅋㅋ

 

빨리 아기 만나고 싶은 성급한 엄마에요 ㅋㅋ

 

얘네들도 홈플러스 베이비 앤 키즈클럽 할인쿠폰으로 싸게 구매했어요~

아 이 면봉은 4천원인가 하는데 얘는 그 쿠폰 할인에 적용이 안되는 아이더라구요 ㅋㅋ

 

암튼 매주마다 마트가서 아기용품 보는데 ㅋㅋㅋ

지난 주말에 홈플러스 갔는데

이번엔 하기스 기저귀를 세일하더라구요 ㅋㅋㅋ

매번 세일할 때마다 똑같이 이렇게 세일하는 건 아니니까

또 혹해서 기저귀 6팩... 10만원어치 샀어요ㅜㅠ

근데 기저귀 6팩이면 원래 더 비싼데 ㅋㅋㅋ

2팩사면 1만원씩 할인을 해주는거에요~

그래서 6팩 사서 4만 6천원인가 할인받았어요 ㅋㅋ

거의 2팩 가격을 세이브~~~

 

그래서 신생아용 기저귀 3팩

소형 기저귀 3팩 이렇게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ㅋ할인해주면 왜이렇게 좋을까요

너무 미리사서 좀 찜찜하긴 했찌만...ㅋㅋㅋ

그래도 기저귀 서랍장 안에 넣고 보니 마음이 뿌듯하더라구요~

 

 

기저귀는 담에 포스팅할께요 ㅋㅋㅋ

 

전 이만 신랑 저녁준비하러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