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임부용품] 임산부 화장품 추천 / 빌리프 클래식 에센스 / 피지오겔 로션

사실 임신전에는 임신하면 이것저것 좋은거 먹고 좋은 거 바르고 좋은거 입어야지~

이랬는데 ㅋㅋㅋㅋ

맨날 화장하고, 맨날 싸돌아 다니고, ㅋㅋㅋ

집안 청소 빡세게 하고 ㅋㅋㅋㅋ

인스턴트 엄청 자주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천이 안되네요..휴....

 

 

그러던 와중에 임신 3개월쯤에 쓰던 sk2 화장품이 똑 떨어졌어요~ㅠㅠ

흑..... SK2 비싸지만 않음 진짜 짱좋은데....

넘 비싸ㅠㅠㅠ

 

그래서 이번엔 순~한 걸로 써보자 해서~~

구매한 빌리프 클래식 에센스피지오겔 로션.

 

 

왼쪽이 빌리프 클래식 에센스 / 오른쪽이 피지오겔 로션

 

 

 

 

먼저 빌리프 클래식 에센스 보여드릴께요-

 

 

먼저 클래식 에센스에요-

근데 ㅋㅋㅋ 빌리프.... 우리나라꺼던데 LG생활이었나?ㅋㅋㅋ

여태 외국껀 줄 알았어요 ㅋㅋㅋ

꼭 케이스도 외국제품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영어로 되어 있어서 우리나라에서 수입해서 저렇게 한글 스티커 붙인거 처럼 ㅋㅋㅋ

깜빡 속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빌리프 제품은 임산부, 아기가 써도 무방할만큼 순한 제품이라니깐요.

 

 

 

빌리프 제품 거의 플라스틱병에 담겨있는데

이 클래식 에센스는 유리병? 같아요~

그래서 더 클래식하고 뭔가 유기농 같은 느낌.ㅋㅋㅋ

 

 

펌핑해서 쓰는 제품이구요 뚜껑이 달려있어요~

 

 

뚜껑벗겨서 펌핑해서 사용하면 되요~

 

 

저의 할머니손...ㅎㅎㅎ

저는 손에 주름이 많아요 ㅋㅋㅋ어릴때부터 그랬다여 ㅋㅋㅋ

신랑이 할미손이래요 제 손보고 ㅋㅋㅋㅋㅋ

암튼, 손가락 한마디 정도? 그것보다 살짝 조금만 짜도 굉장히 촉촉리치 하답니다.

 

 

 

쳐발쳐발~~~~~~~~~~

윤기보이시죠?

 

 

 

바르고 흡수시켜준거에요~

왼쪽이 안바른 쪽 / 오른쪽이 바른쪽.

차이나죠?

 

이 제품은 좀 리치한 제품이에요~

근데 막 기름돌고 그런 건 아니구요-

음... 전 볼이 건성이고, 코랑 이마쪽은 복합성인데

이 제품 겨울에 쓰면 완전 촉촉하고 좋구요-

한여름에 쓰기엔 약간... 리치해요~

그래서 여름엔  이 에센스까지만 바르고 메이크업하거나 아님 이 에센스 말고 모공에센스를 써요~

 

막 중년여성이 쓰시는 그런 리치함 아니구요-

촉촉한 리치함이에요~

촉촉한데 약간 유분이 더 많아서 좀 더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달까...ㅎㅎ

참고하세요-

근데 촉촉함은 최고!

 

 

 

 

 

 

피지오겔 로션은 워낙 유명하니까 바른 것만 보여드릴께요~

 

 

얘는 정말 적게 써도 촉촉해요-

이 아이도 클래식 에센스랑 비슷하게 촉촉한 타입인데

약간 리치해요~

겨울에 쓰면 딱 좋은데

여름엔.... 저녁땐 많이 바르고 아침엔 메이크업하니까 아주 소량만 발라요~

그래서 충분히 두드려서 흡수시켜줍니다.

근데 얘 바르니까 정말 보습력은 최고인 것 같아요-

겨울에도 그렇게 얼굴 당기는 거 모르겠더라구요-

 

겨울에 항상 로션 대신에 수분크림 듬뿍 발랐었거든요-

빌리프 수분폭탄 크림 바르고 메이크업해도 몇시간 지나면 소용없고 당겼었어요~

근데 얘는 겨울에도 이거 아침에 바르고 메이크업 하면 몇시간 지나도 완전 찬바람 쌩쌩 부는 거 장시간 맞지 않는 이상

당기는 느낌 없어서 넘 좋더라구요-

 

 

 

피지오겔은 아기한테 발라도 무방하다고 해요.

피부와 가장 가까운 성분이라서

임산부한테도 넘 좋겠죠?

아기 낳고도 아기랑 엄마랑 같이 쓸 수 있는 로션! 짱입니당!

 

그래서 제 조카한테도 써봤는데 우왕굳

제 조카 피부가 약간 아토피끼가 있어서 예민한데

얼굴이 금방 빨갛게 달아오르고 그러는데...

피지오겔 로션 바르니까 촉촉하니 보습도 잘되고 순해서 그런지

며칠안에 금방 가라앉았어요!!

 

피지오겔 정말 추천합니당~

 

그리고 바디로션으로는... 세타필!!!!!!!!!!!!!!!!!!!!!!!!!!!!!

세타필이 진리.

진짜 세타필 짱좋아요-

 

세타필 찍어서 담에 리뷰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