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아기 장난감 플레이그로 / Playgro / 플레이그로 방귀쟁이 망아지 삑삑이

Playgro 제품 플레이 그로 장난감 소개합니당-

넘넘 귀여운 플레이그로 방귀쟁이 망아지 삑삑이

 

 

망아지 진짜 귀엽죠?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예뿐 하늘색에 귀여운 얼굴에 반해 바로 샀답니당~ㅋㅋㅋ

 

 

옆모습이에요~

플레이그로 패치 박아져있어요.

 

 

Playgro clip clop squeaker

3개월 부터 사용할 수 있는거네요.

이거 손으로 누르면 삑삑~ 소리나요 ㅋㅋ

넘 귀여운 삑삑 소리

진짜 방구쟁이 망아지 소리 ㅋㅋㅋㅋㅋㅋ

아기가 이거 쥐고 놀면 너무 좋아하겠죠?ㅋㅋㅋ

 

 

 

Playgro My first soccer ball

베이비볼이에요~

딸랑이가 안에 있어서 딸랑이처럼 사용해도 되요~

 

6개월 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신생아 부터 사용해요 될 듯해요

아기들 이런 공 좋아하잖아요~

 

분명 물고 빨고 난리나겠지만

굴리고 만지고 물고 빨면서 다 발달해 나가는거니깐-

얘는 아기 머리보다 약간 작나? 비슷하나 그런 것 같아요~

 

 

플레이그로 제품 장난감 엄청 많더라구여-

플레이그로 제품으로다가 하나씩 사줘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