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신생아 기저귀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 소형 여아 기저귀

얼마전 신랑이랑 홈플러스 가서 기저귀 구매했어요-

아직 아기 낳으려면 3달이나 남았지만 ㅋㅋㅋ

엄청나게 세일을 하길래 ㅋㅋㅋ

 

사실 처음 사봐서 이게 엄청 세일하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6팩 구매했는데 46000원 할인받았어요~

베이비 앤 키즈 클럽 가입하고, 쿠폰 제시해서 할인받았거든요.

7월 2일까지 아기용품 세일기간기었어요

 

사자마자 베이비장에 쟁여두기 ㅋㅋㅋ

 

기저귀는 하기스꺼로 쓰려구요-

조카 쓰는거 보니까 보솜이도 괜찮던데

하기스는 좀 찢어지는 느낌이랄까?

많이 싸면 새는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실제로 조카가 응아를 많이 하면 새기도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하기스로 했어요

네이처메이드가 왠지 모르게 순해보이는 그런 이미지를 풍긴단말야......

 

 

 

총 6팩 구매했는데

신생아용 3팩 / 소형 여아 기저귀 3팩 이렇게 구매했어요.

 

 신생아용은 작아서 그런지 한팩에 64개 들어있네요.

근데 세일기간이라 6개를 더 주는건지 암튼 64+6이라서 70개 들어있는건데...

신생아때는 변을 많이 봐서 자주 갈아주고 많이 쓰는 엄마는.... 한팩을 일주일 아님 일주일도 못쓴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하루 10개정도 쓴다는 가정하에 70개면 일주일 분량이니까 총 3팩이면 3주분량이네요-

한팩은 뭐 선물로 들어오겠죠?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신생아용은 많이는 안샀어요~ㅋㅋ

(앗! 많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생아용은 남여공용이네요.

태어나서 한달 무렵까지 사용하는거구요.

4.5kg 까지 사용할 수 있는건가봐요~

우량아 낳아도 걱정없겠어요-

 

 

 

네이처메이드는 안커버가 100% 천연식물성분이라고 하니 괜한 안심이 되네요.

우와 신기하네 ㅋㅋㅋㅋ

저 꽃이 파란색으로 변하면 갈아입혀주래요. ㅋㅋㅋ

 

 

 

이건 신생아 다음부터 사용하는 기저귀로 소형이구요

소형부터는 여아용 남아용으로 나뉘어서 나와요

한달 지나고 나서부터 사용가능하고

8kg 까지 사용하는거네요 ㅋㅋ

 

저희 아기는 여아니까 여아용~!!!

소형은 좀 크기가 커져서 그런지 54매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6이니까 60매~!!!!

 

소형 여아용은 좀 큰 여자아가가 나오네요 ㅋㅋㅋㅋ

뱅기 하는 아기 넘 귀여워요 ㅋㅋㅋ

 

 

판매원 분이 소형과 중형을 가장 길게 사용한대요-

그래서 신생아용 3팩에 소형을 3팩 샀어요~

잘 한 것 같죵?

 

 

 

 

전 아직 안써봐서 모르는데

제 조카가 보솜이랑 하기스를 번갈아 가며 썼는데

둘다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에 둘다 좋은데

보솜이는 좀 더 가볍고 잘 새지 않아요~

반면 하기스는 싸면 무겁고, 옷이 좀 습한 느낌이 들 정도로 좀 새는 것 같아요~

3~4시간에 한번씩 갈아주는데

수시로 만져서 확인하거든요 많이 쌌는지 안쌌는지~

물렁하면 바로 갈아주는데

설사 할 땐 옆으로 막 새요 ㅋㅋㅋㅋ

제 조카가 너무 빨빨 거리고 돌아다녀서 그런지...ㅎㅎㅎ 잠시도 가만히 안있거든요-

그래서 그럴 수도 있어요~

 

근데 저는 오히려 새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만큼 천이 부드럽고 뭔가 첨가 안한 것 같은 느낌이어서...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ㅎㅎㅎ

 

근데 엄마입장에서 쓰기엔 보솜이가 더 편리한 점이 있었어요

특별히 보솜이는 나쁜점을 발견 못하겠네용ㅋㅋ

새는 느낌도 없었구 무겁지도 않고

갈 때도 뭔가 착착 잘 갈아입힐 수 있던데요 ㅎㅎ

 

조카 기저귀 갈아 준 경험을 후기로 ㅋㅋㅋㅋㅋ

 

 

제 아기는 골고루 이것저것 써봐야겠어요-

흑 기저귀 값 넘 비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