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유피스 젖병 / 젖병솔 / 젖꼭지 브러쉬 / 신생아 손톱가위 / 모유저장팩 / 홈플러스 키즈&베이비 클럽

 오늘은 유피스 제품 소개하려고 해요~

모유수유를 하든 분유를 먹이든

젖병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유축해서 먹이기도 좋으니...

 

젖병도 고르려니 브랜드마다 엄청 많네요 ㅋㅋ

모유실감 젖병이다 뭐다 되게 종류 많은데요

저는 지인분이 유피스 젖병이며 이것저것 아기용품 선물해 줘서

아예 아기용품도 유피스로 통일했네요 ㅋㅋ

 

 

 

 

 

신생아 용이라서 구멍이 하나 뚫려 있어요~

 

 

 

 

면봉은 아니구요-

유피스 모유저장팩 / 손톱가위 / 젖병솔 / 젖꼭지 브러쉬

이렇게 유피스꺼로 구매 했어요.

다른 것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아직 아기 태어나기 전이니까

개봉은 안했어요 ㅋㅋ

그래서 사용후기는 나중에 사용 해보고 올릴께요.

 

 

신생아때는 가위 써줘야 한다고 해서 신생아용 가위로 따로 샀구요.

 

 

날 끝이 둥글게 되어 있어서 아기 손톱 손질하기 편리하죠.

 

 

젖병의 젖꼭지 부분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서

젖병 젖꼭지 속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스펀지~~

독일산 고급 스폰지라고 써있네요 ㅋㅋ

믿어보겠어요!

 

 

 

 

 

얘는 젖병솔~

얘도 유피스거에요~

젖병과 같은 브랜드꺼 쓰니까

딱 맞게 쓸 수 있겠죠?

 

 

스펀지 부분이에요~

구석구석 잘 닦이길...ㅎㅎ

 

얘네들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했는데요

홈플러스 아기용품 코너가니까 BABY&KIDS 클럽 30% 할인 뭐 이런 딱지가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까 베이비 앤 키즈 클럽 가입하면

두세달에 한 번씩 쿠폰을 발행해 주는데

그 쿠폰을 가지고 아기용품 사면 30% 정도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홈플 고객센터 가서 가입했죠 ㅋㅋ

무료에요 ㅋㅋ 인터넷으로도 가입할 수 있어요 ㅋㅋ

보니까 6월달부터 7월2일까지 세일기간이더군요.

두 세달에 한번씩이면 제가 이제 7개월차니까

9월 이나 10월에 세일할텐데

그땐 제가 만삭이기도 하고 또 조산하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미리 구매했어요-

또 너무 성급한가요 ㅋㅋㅋㅋ

 

젖병 건조대며 뭐며 다 있는데

주변에 아기 낳고 기른 엄마들이

그거 자기들도 다 갖춰놓고 삶는 냄비까지 샀는데

그렇게까지 필요없고

사놓고도 귀찮아서 걍 냄비에 삶고 있던 집게로 집는다고 하더군요 ㅋㅋ

잠깐 몇개월 쓰는건데 예민맘 되지 말라며 ㅋㅋㅋ

 

그래서 그냥 솔 정도만 샀어요 ㅋㅋㅋ

 

이 외에도 콧물 흡입기도 사야하구...,.

근데 콧물흡입기 꼭 필요한가요?

아기가 감기 걸리고 코 막혀하고 그러면 그때 가서 사려구요-

콧물흡입기도 몇만원 하던걸요?ㅋㅋ

 

암튼, 이것저것 준비하는데 좋긴한데 다 돈...ㅠ

 

그래도 베이비앤키즈 클럽 쿠폰 덕에

얘네들 다 3~40% 할인된 가격에 사서 너무너무 기분좋아요!!!

 

여러분도 현명하고 알뜰한 구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