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 수집

보충제 추천 머슬 킹콩팩토리 952 (단백질 WPH) 4kg

운동을 시작하시려는 남자분들 보충제 선택하시는데 많은 고민하시죠! 

국산 보충제 킹콩팩토리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위 제품인데요 


제가 킹콩팩토리 952 제품을 선택한 이유 3가지만 말씀해 드릴게요 

저도 전문가는 아닌지라 개인적인 의견으로 태클은 사양합니다. 


1.- 첫번째 이유는 국산제품이라서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신토불이잖아요! (물론 원재료중 수입이 들어있을께 뻔하지만요) 


2.-두번째 이유는 저도 보충제 검색을 막 하다보니 해외제품일부에서 

의약품 성분이 검출됬다는 소식을 접해서요. 


3.-번째로는 머슬킹콩 시리즈별로 분류가 매우 쉽게 되어있습니다. 

단백질 유형별 및 함량별로 색상 및 숫자로 구분되어있잖아요! 

저는 빨간색 그리고 몸짱가까이 되면 검은색으로 태권도처럼 검은띠? 로 넘어가 잖아요 

모든게 다 숫자로 되어있어서 쉬워요! 낮은 숫자에서 높은 숫자로! 




우선 킹콩팩토리 http://kingkong-factory.com/ 에서는 

현재 제가 구매했을 때보다 가을맞이 레드프라이데이라고 최대 40% 세일중입니다. 


배아프니깐 세일 끝나고 구매하세요 ㅋㅋ 


그리고 2개 세트로 구매시 더 저렴해서 저는 2개 한번에 질렀습니다! 

금액대별 사은품도 많이 챙겨줘서 좋더라구요! 





꼬맹이 하엘이 손 찬조 출연... 

요즘 뭐만 보면 자기가 다 하려고해서요 ㅋㅋ 




제품을 제외한 사은품입니다. 

어마어마 하죠! 



개당 4kg 일 2~3번 섭취 한번당 90g씩

저는 하루에 2번 섭취하니깐 

90g x 2 = 180g (일일) 

4000g / 180g = 22.2222222 일


고로 한통당 거진 한달씩 2달분이네요... 



개인적으로 제품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사이트도 매우 잘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록 2013년도부터 시작한 신생기업? 이지만요.



유통기한도 2년이 넘으니 뭐 .. 

바로바로 운동하고 먹어야 하는거니깐 유통기한은 의미 없죠... 



아! 그리고 제가 생각한 기준 단백질 4 탄수화물 6 기준으로 골랐었는데... 

이건 6대3정도 되는거 같네요. 


빨리 운동열심히 해서 몸좋아지면 와이프한테 더 좋은걸로 사달라고 해야겠죠! 


그럼 그때까지 이만!~~~ 


내돈내고 내가사서 후기 쓰는 블로그 입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출처 이미지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