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임부용품] 임부복 대신 루즈한 원피스 / 타미 원피스 / 휴양지 원피스 / 서현 타미 원피스

 

지난 토요일에 신랑이랑 NC큐브 다녀왔는데요-

모던하우스에서 아기 액자 구매하고,

제가 요즘 배가 나와 맞는 옷도 없고

사람들이 자꾸 만삭이냐고 물어봐서ㅡㅡ

진짜 빈정상하고 속상해 하니까....

옷사줬어요~!

 

타미힐피거에서 원피스를 3벌이나 구매했네요ㅎㅎㅎ

기분 날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아이고, 딸인데 다들 저보고 배가 왜이렇게 크냐고들 하세요ㅠㅠ

만삭이냐고....

남들은 그냥 하는 말인데

저한텐 왜이렇게 상처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웃으면서 "제가 뚱뚱해서 그래요~" 하는데

웃는게 웃는게 아니라는 ㅋㅋㅋㅋㅋ

 

임신하고 7개월때 갑자기 한달동안 3키로가 확 늘어서

지금까지 총 9키로가 쪘네요ㅠ

 

오늘 요가 등록하고 왔는데

요가쌤이 임신하고 10키로 찌는게 맞대요....ㅎㄷㄷ

ㅋㅋㅋㅋㅋ저 10주 남았는데 10주동안 1키로 늘어야 해요

으.... 전 제발 15키로 이상은 찌지 말자고 하고 있어요~

 

그동안 임신전에 즐겨입던 몸에 붙는 원피스는 초기부터 못입었구...

헐렁하거나 플레어 스타일 원피스들은 계속 입어왔었는데

이제 8개월차 접어드니 플레어 스타일 원피스들도 좀 부담스럽네요~

몸에 붙진 않는데 배가 감춰지질 않으니 ㅎㅎ

그래서 정말 입을 원피스가 없어요ㅠ

플레어라고 해도... 배는 맞아도 가슴이 꽉껴서 못입는 것도 많고ㅠ

배가 나오니까 치마길이도 짧아져서

친정엄마가 그옷들 입지 말라고 하는데

옷이 없는데 그럼 어쩌란 말이냐구요!!ㅠㅠㅠㅠ

 

초기엔 뭘 임신해서 살찌는 거 가지구 속상해 하나 했는데...

배나오니까 속상합니다......ㅠㅠ

임부복은 죽어도 사기 싫어요~

레깅스나 속옷은 임부복 입지만....

임부용 원피스는 제 맘에 드는 것도 없고 비싸기만 하고ㅠㅠ

흑.....ㅠㅠㅠ

 

자꾸 처녀몸에 맞는 원피스들만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암튼 그렇게 해서 원피스 구매한 거 보여드릴께요-

타미힐피거 매장은 아울렛매장이라서 작년 상품이나 이번 신상도 아울렛용으로 나오는지

쎄일 해주더라구요~ 40%나 ㅎㅎㅎ

여러분도 가보세요~~~

타미 원피스 넘 예뽀~!

 

 셋 중에 지금은 못입지만 애기낳고는 꼭 입을거라며 산 서현원피스 ㅋㅋ

 

요 원피스에요~

2013 f/w 제품인가 그래요~

16만원대 였던 것 같은데 99,000원에 구매했어요~!

 

 

오늘 미세먼지가 있어서 그런지 날이 너무 뿌옇네요~~~

 

 

등에는 스모킹 처리 되어 있어서 쭉쭉 잘 늘어나요~

사이즈는 xs 사이즈~

지금도 단추는 잠기지만..... 벌어진다는 ㅎㅎㅎ

 

 

이렇게 형광색으로 띠가 둘러 있어요~

 

 

스트랩 조절부분~

힐피거 데님이라 적혀있네요

저 형광 주황띠는 가슴 안쪽이에요~

 

 

가슴엔 레이스와 비스가 줄줄이~~

맨 위에는 별단추~! 뽀인트~!

 

 

허리 왼쪽 부분에 이렇게 팬던트? 처럼 장식도 있어요~

 

 

치마밑단은 형광색 띠~ 이게 포인트라

신랑이 이렇게 되어 있어서 이게 더 예쁜 것 같다고 좋아했어요-

타미 자수도 놓여있네요~

 

 

민단 부분은 이렇게 아일렛이 예쁘게~~~~~

 

 

2번째 원피스.

얜 매장언니가 헹거에 나와있지도 않은 제품인데

정말 예쁘다면서 창고에서 꺼내온 물건이에요-

그냥 봤을 땐 그냥 청원피스잖아요?

근데 입으면 끝내주게 예뻐요~ㅋㅋㅋㅋ

 

 

 

마소재가 함유되어 있어서 한여름에 입어도 무방한 원피스에요.

보기엔 좀 더워보이죠? 봄가을에 입어야 할듯한...ㅋㅋ

근데 진짜 소재도 너무 좋고 빳빳한 데님원단 아니에요-

그렇다고 흐물거리지도 않는

적당한..ㅎㅎㅎ

 

소매는 긴데 저렇게 소매 안쪽이 땡땡이 포인트가 있어서

접어입어야 예뻐요~

 

 

뒷부분~

이건 약간 하이웨스트처럼 허리선이 약간 위에 있어요~

그래서 임산부도 중기정도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근데 슬림핏이라 상의가 좀 껴요~

다른 제품은 xs입는데 얘는 s로 구매했어요~

 

 

 

 

단추 부분도 넘 깔끔하게 잘 되어 있구

 

 

무엇보다 이마옆에 주머니가 ㅋㅋㅋㅋㅋ

짱 귀여운 핏~!

 

치마 밑은 약간 주머니가 있어서 약간 호박처럼 약간 엉덩이만 헐렁하구요~

상의 부분은 쫙 붙는 핏이에요~

단추 2~3개 푸르면 정말 예뻐요~

 

이 원피스는 신랑이 진짜 예쁘다고 한 원피스에요-

매장언니도 이거 정말 예쁜 원피스라고 ㅋㅋㅋ

정가는 18~19만원대였는데 40% 해서 11만원에 구매했어요-

 

 

 

세번째 원피스는

임산부도 아주 잘 맞는 휴양지 스타일 원피스에요~

루즈한 원피스라서 배도 편안하고

길이도 길고 넘 좋더라구요~

 

 

신랑이 이거 입은거 보더니 미국에서 오래 살다 온 애 같다고 ㅋㅋㅋㅋㅋㅋ

 

가슴 바로 밑에 태슬달린 끈으로 묶을 수 있게 되어 있구요~

가슴 앞에는 단추가 있어서 가슴부분이 예뻐보여요~

밑단은 프릴로~~

 

 

이 아이도 스트랩조절 가능하고

등부분은 스트링? 처리 되어 있어서 편안해요-

 

 

 

귀엽죠~!

 

 

 

 

 

 

얘는 소재가 진짜 짱이에요~

엄청 얇아서 비칠 것 같은데

어두운 색이어서 그런지 안비치구요

정말 예뻐요~

이너 입고 싶은데

끈 원피스라 끈나시 입고 입었는데

등부분에 끈나시가 원피스보다 5센치 가량 위로 올라오더라구요~

 

소재 넘 시원해서 진짜 이렇게 더운 여름

임신 후기를 보내고 계신 임산부들께 추천합니당~!

 

아 그런데 얘는 그 매장에서 한장 딱 남은 원피스 제가 가져왔어요 ㅋㅋ

얘는 6만9천원에~~~~

 

 

 

제가 행복하면 자기가 더 행복하다며

이 맛에 돈벌지~~~~하고 한벌만 사려는 제게 세벌 다 사준 신랑님께 감사합니당~!

 

아참!

써스데이 아일랜드 스카프도 샀는뎅ㅋㅋ

 

 

아공 흔들렸네요~

한장에 16500원인가 주고 샀어요~ 쎄일해서~~ㅋㅋ

 

 

소재가 시원하고 좋아서 아기 해줘도 될 것 같아요~

무늬며 색이며 넘 상큼하죠

 

얘는 네이비색이라 샀어요~

무늬가 현란해요~ㅋㅋㅋ

 

더운 여름 임산부 분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