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gnancy corner

[아기용품] 방수패드 / 더블하트 이유식 피딩스푼 세트 / 빨래건조대 / 소피더지라프 치발기

아기용품은 사도사도 끝이 없네요...

아직도 너무 많이 남았어요~

다 필요한 것 같은데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아도 괜히 쟁여두고 싶은 이 마음은 뭘까...ㅎㅎ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아기 이유식 스푼이랑 치발기까지 구매하며 드는 생각이 ㅋㅋ

참 우습네요 제 모습이 ㅋㅋㅋ

 

그래도 나중이라도 다 필요하니까....하며 합리화 시키면서

또 다른 아기용품에 눈독을...ㅎㅎ

 

 

빨래건조대

쓰던걸로 부족할 것 같아

하나 더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홈플러스에서 빨래건조대 약간 작은 사이즈이긴 하지만 1만원에 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엄청 크고 튼튼해보이고 좋은거 7만원대에도 있었지만

7만원까지 주고 사고 싶진 않았는데

마침 딱 가격도 싸고 어느정도 튼튼하고

적절한 거 찾아서 좋았어요~

 

 

 

 

저~기 왼쪽에 청바지 널어있는 게 원래 있떤 건조대구요

이게 1만원 주고 산 건조대인데

거의 똑같아요

사이즈만 약간 작구...

 

 

웬만해서는 부러지거나 빠지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지인분께 받은 아기 헝겊책들...

빨고서 널어봤어요~

괜찮은데 약간 폭이 좁네요 ㅎㅎ

냄새나게 마를까 걱정 ㅋㅋ

 

 

 

소피더지라프 치발기

흑..... 바나나치발기 8천원짜리도 있었는데

원래 그거 사려고 했는데

소피더지라프 치발기 보고서.....

25000원이나 하지만

너무 귀엽고 천연고무이고 전 공정이 수작업이라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어요

또 made in France 라는거 ㅋㅋㅋ

 

 

 

생각보다 큽니다.

케이스 엄청 커요.

휴대하고 다닐 수 있을까 걱정될 정도로 ㅎㅎㅎ

 

 

케이스에도 귀요미 기린이~~

꺼내서 만져봤는데 되게 말랑거리고

삑삑 소리도 나요 ㅋㅋ

근데 기린 뒷부분에 구멍이 있거든요~

그 부분은 막고 흐르는 물에 닦아주라고 하네요

그 안으로 물이 들어가면 삑삑 소리가 안날 수도 있대요

 

천연고무라서 좀 고무냄새 같은 건 나요

그래도 해가 되지 않겠죠 물고 빠는 건데...ㅎㅎ

 

그리고 15개월된 조카한테 한번 줘봤어요~

그랬더니 깔깔거리면서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기린 다리를 잘근잘근 씹는데

뽀드득 뽀드득 소리가 나서 되게 씹는 느낌이 좋은가봐요~

계속 싱글벙글 웃더라구요~ 잘근잘근 씹으면서 ㅋㅋ

아가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방수패드

인터넷으로 9120원 주고 샀답니다.

사이즈는 110에 90이었나?

그렇구요....

근데 아기침대에 놓아보니 폭은 좀 남는데

길이는 약간 부족하구...

그래두 얼추 맞아요~

 

 

 

무엇보다...ㅋㅋㅋㅋ

4~5만원짜리 예쁜 방수패드도 있는데

얘는 가격대비 진짜 최고인듯.

게다가 무료배송이었다는거~

하나 더사야지 ㅋㅋ

생각없이 한장만 샀네요 ㅋㅋㅋㅋ

별무늬도 나름 귀여운 것 같아요~

만족~~~~

 

 

 

더블하트 이유식 피딩스푼세트

얘는 너무 그냥 스푼 두개라서 사진 안찍었어요~

더블하트 페이지에서 퍼온사진.

 

 

길쭉한 건 죽용.

넙적한건 과즙.스프용.

 

딱 아기 입에 맞는 사이즈인 것 같아요~

그리고 끝부분이 부드러워서 아기입 자극하지도 않고 좋은듯~!

 

휴대용 이유식기도 사야하는데...

딱 맘에 드는 게 없네요...

 

 

 

아기 이불도 구매해야 하는데

아기이불은....

너무너무 비싸네요 ㅋㅋㅋㅋ

요즘 미싱배우니까 만들어 줄까 생각중입니당.

 

이제 32주... 딱 2달남았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얼른 낳고 싶어요~

이제 아기 낳는게 점점 무섭기도 하고...

분만에 대한 책이랑 정보 보고 있으면 더 무서워지네요 ㅎㅎ

마음의 준비하려다가 더 긴장타게 생겼어요~

보질 말아야지....ㅎㅎㅎ